코웨이 룰루 비데 AS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을 알아봅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지 않을 때, AS신청을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어요.
상담을 꼭 받고 AS신청을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면 전화신청 대신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셀프로 AS신청을 해보세요. 신청방법은 아래에 정리해두었습니다.
코웨이 룰루 비데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 입니다. 비데 렌탈로 사용하고 있던, 일시불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던 상관없이 모두 이 번호로 전화해서 AS신청을 할 수 있어요.
■ 1588-5200 단축번호
1588-5200으로 전화 한 후, 1번을 누르면 AS신청으로 연결됩니다. 단, 본인확인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1번 | AS신청, 이전설치 신청, 서비스매니저 방문신청 |
2번 | 렌탈 제품 반환, 멤버십 탈퇴 신청 |
3번 | 정기점검, 계약관련 문의 |
4번 | 세금계산서 발급, 정보변경, 요금납부 |
5번 | 상품문의, 제휴카드 문의 |
6번 | 케어서비스 문의 |
7번 | 불편접수 |
비데를 렌탈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AS비용이 공짜이지만 렌탈기간이 종료된 후이거나 관리서비스없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경우, 제품 품질보증기간인 1년 이후에는 AS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 등이 청구됩니다.
이 때 출장비는 엔지니어가 방문하면 무조건 청구되는데요. 코웨이는 10,000원이라고 합니다. 다른데에 비해 저렴한 편이네요. 렌탈로 사용하고 있다면 청구되지 않습니다.
출장비 | 유상수리 대상에 대해 출장수리를 요구할 때 적용. |
부품비 |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을 때 발생. |
수리비 | 제품 수리 난이도(시간)에 다른 순수 기술료. |
코웨이 비데 AS신청 전 먼저 확인해야할 내용입니다.
1. 코웨이 홈페이지에 로그인한다.
2.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A/S, 이전설치내역] 순서로 이동한다.
3. AS,이전설치 신청 메뉴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 (이때, 제품이 등록이 안되어있다면 사용중인 제품 등록부터 해야한다.)
4. 서비스 유형으로 '일반 AS신청'선택한다. (이전설치도 신청가능)
5. AS 받고싶은 증상을 선택한다.
6.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신청하면 끝.
일부지역은 희망하는 날짜나 방문시간 확정을 담당자와 통화로 결정해야할 수 있다. 일단 AS신청을 해두면 담당자가 전화를 하기때문에 신청해두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