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을 정리해봅니다. 쿠팡이츠 이용고객 외에 사장님 전용 콜센터, 배달라이더 전용 콜센터가 따로 운영되더라고요. 각각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쿠팡이 고객센터 연결이 꽤나 안되기로 유명한데요. 계속해서 전화하는 수 밖에는 없더라고요. 기업들이 고객센터 운영을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827 입니다. 상담원 연결시간은 11시 ~ 24시까지라고 합니다만, 운영시간은 바뀔 수 있어요.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9827 |
상담원 연결 시간 | 오전 6시 ~ 새벽 3시 |
1670-9827로 전화한 후, 원하는 서비스에 따른 단축번호를 선택합니다. 주문확인, 취소문의를 하고싶으면 1번이고 음식 배달현황을 알고싶으면 2번을 누르세요.
■ 1670-9827 단축번호
쿠팡이츠 앱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MY이츠 - 고객지원' 을 선택한 후,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CS챗봇이 있어요. 채팅상담을 원할 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에서 '쿠팡이츠'검색해서 채널로 추가한 후 채팅창에서 상담을 할 수 있어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챗봇으로 연결됩니다.
아래처럼 채팅으로 고객센터 연결도 가능합니다. 채널 추가하면 마케팅 메세지때문에 귀찮긴한데요, 일단 추가했다가 이용 후 다시 삭제해도 됩니다.
쿠팡이츠 사장님 전용 고객센터는 별도의 번호로 운영된다고해요.
배달라이더의 경우 별도의 고객센터를 이용합니다. 서비스 이용자에 따라 각각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