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퍼시스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by 생활팁 2022. 4. 25.

퍼시스 의자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봤어요. 퍼시스 그룹에 일룸, 시디즈, 데스커, 슬로우, 알로소 브랜드가 있더라고요.

 

의자하면 시디즈가 가장 유명하기는 한데, 저는 예전에 회사에서 퍼시스 의자를 써보고 너무 좋아서 집에도 퍼시스 의자를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타 브랜드에 비해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내구성, 안정감 등이 확실히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하루종일, 매일매일 앉아있는 업무용 의자는 신경써서 구입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퍼시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대표번호: 1588-1244
  • 상담원 연결: 매주 월~금요일 9시 30분 ~ 17시 30분 (점심시간 12시 30분 ~13시 30분)

퍼시스 의자 AS 상담 및 신청 전화번호는 1588-1244입니다.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9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입니다. 단 점심시간이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라고하니 이때를 피해서 전화하세요.

 

1588-1244로 전화하면 보이는 ARS로 진행한다고 발송한 문자의 링크를 누르라고해요. 그러면 문자에서 링크를 누르면됩니다. 그 외에는 따로 연결안내가 없어요.

보이는 ARS링크를 누르면 위의 사진처럼 고객센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AS문의]를 누르면 카카오 챗봇 채팅상담으로 넘어갑니다. 만약 챗봇 상담 대신 상담원을 연결하고 싶으면 [기타문의]를 눌러야해요.

 

[기타문의]를 누르면 위 사진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상담원연결]을 선택합니다. 그 후, AS접수문의를 선택하세요. (원하는 문의 선택)

AS접수문의 중 의자/책상 및 가구류/기타문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동의하고 상담원연결하기' 선택하면 상담원 연결로 넘어가요.

 

상담사와 통화하기 정말 어렵죠. 요즘은 대부분의 고객센터가 챗봇으로 유도하거나, 셀프로 확인하고 종료하게 만들더라고요. 상담사와 연결하는 메뉴조차 찾기 참 어렵게 해놔서 더 짜증나게 하는 것 같아요. 제가 해본 내용 공유하니 참고해서 상담사연결 해보세요.

 

추가로 AS 외에 기타문의는 퍼시스 대표 전화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퍼시스 대표 전화번호는 02-443-9999 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9시 반부터 17시 반까지에요.  

  • 퍼시스 대표 전화번호: 02-443-9999

 

퍼시스 AS신청 홈페이지에서 하는 법

전화연결 대신 온라인으로 AS신청을 하고싶다면 퍼시스 홈페이지에서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 AS문의] 메뉴를 이용하면 아래 사진처럼 AS문의 글을 남길 수 있어요. [개인]을 선택해서 신청하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