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AS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코웨이 정수기 AS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 바로가기

by 생활팁 2021. 5. 21.

코웨이 정수기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 등을 알아봅니다. 정수기는 다른 가전제품과는 조금 구분되는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하고, 필터도 바꿔줘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관리비용이 포함된 가격으로 렌탈을 해서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물론 관리비까지 포함해서 구매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썸네일

 

늘 마시는 물과 관련된 제품이다보니 더욱 청결, 위생,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고, 고장이 나서 정수기 사용을 못하게 되면 당장 마실 물이 없어지기 때문에 AS가 빠르게 진행된다는 점이 회사의 강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AS신청 하는 방법?

코웨이나 청호나이스 같은 정수기 전문회사들은 AS기사나 방문 점검해주는 인력이 많이 있기 때문에 다른 가전제품에 비해 AS기간이 짧은 것 같습니다. 정수기는 출장 AS를 신청해야 하는데요, 코웨이의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신청하거나 코웨이 콜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코웨이 홈페이지에 방문해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로그인을 한 후, 홈 화면에서 [AS 신청]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 후 내가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 제품을 선택한 후, 고장 증상을 적고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AS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을 하고나면 담당 AS기사가 연락을 해서 날짜 조율, 시간 조율을 한 후 방문 AS가 진행됩니다. 만약 콜센터 전화연결이 잘 안 된다면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보세요.  아래의 홈페이지 화면을 참고해서 따라 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코웨이-홈페이지에서-as신청메뉴위치
코웨이as신청

 

코웨이 콜센터 전화번호

코웨이의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사용하는 정수기가 밤 늦게나 주말에 고장이 나면 정말 난감합니다. 당장 마실물이 없게 되니까요. 

 

 

코웨이 콜센터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에는 9시부터 14시까지, 공휴일과 일요일은 9시부터 16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AS신청이나 기타 문의, 상담이 가능한 시간이고, 실제로 방문 AS는 평일 18시 이후,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에는 받을 수 없다고 보면 됩니다. 다시 말해 평일에만 AS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코웨이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 입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누르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코웨이콜센터-전화번호
코웨이콜센터전화번호

 

콜센터 서비스별 번호

1588-5200으로 전화를 한 후, 원하는 서비스의 번호를 누르면 더 빠르게 연결 가능합니다. 

 

 

01: A/S 및 이전설치 접수

A/S 접수 제품 이상 / 부품 교체 / 제품 사용 방법 문의 / 서비스 매니저 방문 관련 문의 (A/S 접수, 설치 등)

이전 설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 / 공사 후 재설치

 

02: 반환 및 멤버십 탈퇴 접수 

반환 렌털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위약금 문의/ 신규 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문의

멤버십 탈퇴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를 하고 싶을 때

 

03: 정기점검 및 일반 문의

정기점검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 / 코디 관련 문의 / 점검 서비스 내용 문의

일반 문의 제품 사용기간 문의 / 계약내용 문의 / 패키지 관련 문의 / 소유권 이전, 멤버십 가입

 

04: 세금계산서, 정보 변경, 수납 문의

세금계산서, 정보 변경 결제 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주소 및 연락처 변경 / 명의 변경

수납 문의 요금 문의/ 요금납부 문의/ 선납 문의/ 가상계좌 문의

 

 

05: 상품 주문 및 코웨이 제휴카드 문의

상품 주문 신규 제품 문의 및 신청

제휴카드 제휴카드 발급문의/ 코웨이 제휴카드 혜택 문의

 

06: 케어 서비스 및 매트리스 문의

케어서비스 관련 문의 및 신청 매트리스 A/S 접수 및 상담

 

07: 불편 접수

각종 서비스 불편 사항 접수


코웨이 홈페이지 주소: http://www.coway.co.kr/

 

코웨이

깨끗함의 시작과 끝

www.cowa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