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시간 공유합니다. 카카오톡은 아예 전화상담이 불가하기때문에 혹시라도 상담원연결이 아예없는 것은 아닐까 했는데요. 다행히, 카카오페이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더라고요. 은근 찾기 어렵게 되어있기 때문에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 앱에서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고요. 고객센터 메뉴에가도 채팅 상담만 가능하도록 되어있었어요. 컴퓨터로 접속해서 찾아봤어요. 확인하는 링크도 아래에 남겨둘께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405입니다. 상담원과 전화로 상담을 할 수 있는 전화번호이고요,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1644-7405 전화 후, 카카오톡 상담을 원하면 1번, 전화상담을 원하면 2번을 누르면됩니다. 기껏전화해놓고 카톡으로 상담을 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계속해서 카카오톡 상담으로 유인하는 것이 느껴지네요. 전화상담을 원한다면 1644-7405로 전화 후, 2번을 눌러야합니다.
그 후 원하는 상담 메뉴에 따라 아래의 번호를 누르면됩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
상담메뉴 |
2번 > 1번 | 자동이체, 오픈뱅킹 SMS문의 |
2번 > 2번 | 송금, 결제 서비스 문의 |
2번 > 3번 | 가입, 로그인, 본인인증 문의 |
2번 > 4번 | 그 외 서비스 이용문의 |
2번 > 5번 | 가맹점 제휴 문의 |
카카오페이 서비스 이용 중, 분실/ 도용 등 긴급한 문의는 금융안심센터 전화번호 1833-7483로 전화해야합니다. 보이스피싱이나 사고신고를 하는 전용 콜센터입니다. 1833-7483은 24시간, 365일 운영되고 있다고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원과 채팅 상담을 원하는 경우에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하면됩니다. 챗봇과는 다르게 진짜 상담원과 채팅으로 상담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평일 9시부터 17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전화로 상담하기 싫다면 채팅으로 해보세요. 챗봇문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앱에서 톱니바퀴옆에 헤드셋모양 아이콘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페이봇이 뜹니다. 이 화면에서 하단에 사각형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아래 사진처럼 고객센터, 챗봇사용법, 상담시작, 증명서 발급, 이용내역문의 등이 나옵니다. 이 중 '고객센터'를 선택해야 진짜 상담사와 채팅 상담을 할 수 있어요. '상담시작'을 선택하면 챗봇을 이용하게됩니다.
☞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홈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