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체크 카드 번호, CVV 번호 확인 방법 (TOSS)
본문 바로가기
상식

토스뱅크 체크 카드 번호, CVV 번호 확인 방법 (TOSS)

by 생활팁 2022. 2. 7.

토스뱅크 카드번호 확인 방법 간단해요. 카드에 번호가 없어서 되게 새롭기도하고 뭘까 싶었거든요. 요즘에는 카드번호가 안써져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더라고요. 범죄에 악용되는 일도 있고해서 아예 안써놓는다고 하네요.

 

그러나 우리는 종종 카드 번호 전체가 필요한 경우가 있죠. 그럴땐 토스 앱에서 카드번호 전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약간 귀찮긴하네요. 기술이 발전할수록 범죄자들도 그만큼 똑똑해져서 문제에요.

 

토스뱅크 카드번호 확인 방법

확인방법 자체는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방법 쓱 참고해서 따라해보세요. '카드' 메뉴만 잘 찾으면되요.

토스 앱 하단메뉴에서 [전체 > 카드 > 내카드] 순서로 이동하세요. 그러면 내가 발행한 카드가 나오는데요, 이 카드를 선택하세요. 

 

카드를 선택하면 카드번호가 일부 나옵니다. 이 카드번호를 선택하면 바로 전체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CVV 번호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카드번호를 앱에서 다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위의 방법을 익숙하게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하다가 모르겠다하면 토스뱅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토스, 토스주식 각각 전화번호)

토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해보았습니다. 토스 어플에서 전화번호를 찾다보니 '토스/ 토스뱅크/ 토스주식'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더라고요. 즉, 토스관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총 3

meal-ti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