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당근페이, 광고주 콜센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당근페이, 광고주 콜센터)

by 생활팁 2022. 4. 17.

썸네일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아봤는데요, 공유해봅니다. 당근마켓 앱에서 찾아보면 고객센터 메뉴도 정확히 없고, 전화번호도 없더라고요.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부분에 꽤나 불친절하게 꽁꽁 숨겨놓았습니다.

 

이런식으로 고객센터 정보를 친절히 공개하지 않는 회사들이 종종 있는데요. 고객을 1차 포기하게 만들겠다는 의도로 보여 고객입장에서는 그닥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고요.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9736
당근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877-9735
당근마켓 광고주센터 전화번호 1644-9736

제가 찾은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9736 입니다. 당근마켓 앱에서 찾은 내용입니다. 당근마켓에서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들도 같은 번호를 이용할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당근마켓이 서비스를 확장해가면서 당근페이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당근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77-9735 라고 합니다. 그리고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10시부터 19시까지라고 하니 시간 잘 확인하고 전화해보세요. 

  • 당근마켓 고객센터 상담 시간: 10시 ~ 19시

 

당근마켓 앱에서 확인하기

당근마캣 앱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찾아보셨겠지만 전화를 바로 연결하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 것 같아요.

아래처럼 [나의 당근 > 자주묻는 질문] 순서로 이동하면 일반적인 궁금증 해결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해결되지 않는 문의사항이 있다면 화면을 쭉 내려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를 선택해보세요.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를 누른다고해서 콜센터에 전화연결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처럼 문의 내용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해당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간단한 답변을 볼 수 있고, 답변으로 부족한경우 전화번호가 안내됩니다. 

 

아래처럼 광고, 당근페이, 일반 당근마켓 이용 관련 상담에 대한 고객센터가 각각 나오더라고요. 당근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데에 몇단계를 거치는 것인지 저는 조금 놀랐습니다. 단지 불편한 내용 문의좀 해보려고 찾아보기 시작한건데 말이죠. 만약 당근마켓 거래 중 피해를 입었거나, 급한 일이 있는 경우라면 꽤나 불편했을 것 같아요.

위의 전화번호를 이용해보세요. 10시부터 전화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고객센터 운영시간도 꼭 체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