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봅니다.
먼저 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1588-1688로 전화를 하면 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기업회원, 가맹점 모두 이 번호로 전화하면되고, 1588-1688로 전화한 후, 개인회원은 1번, 가맹점은 2번, 기업회원은 3번을 누르면됩니다.
1588-1688로 전화한 후 상담원연결을 하고싶다면 개인회원은 1번을 누르고, 0번을 누르면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연결 외에 원하는 서비스의 단축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국민카드 대표 고객센터 외에 전문 서비스별 콜센터도 있습니다. 각종 상담은 아래의 콜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연결하고싶을 때에는 홈페이지의 홈화면에서 가장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하고 핸드폰에서는 누르면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서비스별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싶을 때에는 전체메뉴에서 돋보기 검색 아이콘을 눌러 '고객센터'를 검색해서 [고객센터 연결]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아래처럼 서비스별 콜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렇게 직접 찾아볼 수 있겠죠.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점 영업시간 최신정보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점 영업시간을 확인해봅니다. 비대면으로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은행에 직접 방문할 일이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은행 창구에 직접 방문해서
meal-time.tistory.com
국민카드 결제 문자 신청, 해지 방법 (사용내역 알림 서비스)
국민카드 결제 문자 신청, 해지 방법 (사용내역 알림 서비스)
KB국민카드의 결제 내역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신청방법을 알아봅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사용내역을 알려주는 문자가 올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인데요, 해지가 되어있다면 신청
meal-time.tistory.com
국민카드 리볼빙 해지 및 신청 방법 (어플이용)
국민카드의 리볼빙 해지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해지나 신청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어느 경로로 가야 서비스 메뉴가 있는지를 찾는 것이 어렵더라고요. 아
meal-ti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