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점 영업시간을 확인해봅니다. 비대면으로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은행에 직접 방문할 일이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은행 창구에 직접 방문해서 일을 처리한게 언제였는지 가물가물할 정도가 되어버렸는데요. 그래서 은행에 방문할 때 몇시까지였는지도 헷갈리더라고요.
최근 코로나때문에 단축 영업을 하는 은행도 많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국민은행 고객센터 이용정보와 영업점, 창구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세요.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9999, 1599-9999입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8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공휴일의 경우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담원 상담시간
예금, 대출, 인터넷, 스타뱅킹 상담시간: 평일 8시 ~ 22시, 공휴일 9시 ~ 18시
단, 사고신고, 자동화기기 문의는 24시간 가능.
국민은행 카드, 통장, 보안카드 등 분실신고나 도난신고 등의 사고신고 전화번호는 1599-9999 또는 1588-9999 입니다. 사고신고는 24시간, 언제든 가능합니다. 사고신고 대상은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 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 OTP 입니다.
국민은행 대표 고객센터 외에 서비스별 전용 콜센터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서비스내용을 확인해서 이용해보세요. 대표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 전용 콜센터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 콜센터
투자상품 승낙확인 콜센터
국민은행 영업점의 영업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단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올라가는 경우 영업시간이 단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축시간이 적용되면 9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1시간 단축됩니다.
일반 영업점 외에 영업시간 특화점포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특화점포는 9시부터 19시까지 하는 점포와 에프터뱅크라고해서 10시 ~ 17시, 11시 ~ 18시, 12시 ~ 19시까지 운영되는 곳도 있습니다.
영업시간 특화점포 역시 단축운영이 되는 시기가 있으니 아래의 시간표를 알아두세요.
더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이용정보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