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시간, 홈페이지를 정확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600입니다. 상담가능한 시간은 평일 8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 전화번호:1588-2600
- 해외에서 이용시: 82-2-2012-8002
1588-2600으로 ARS 거래를 하기위해서는 'ARS거래 신청'을 먼저 해야하고, 거래 비밀번호를 등록해야합니다. 거래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시세조회, 잔고조회 등의 조회업무만 가능합니다. 즉 이체, 주문, 청약, 금융상품 매매는 불가합니다.
ARS 서비스신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뱅킹/계좌/대출 > 온라인서비스관리 > ARS신청/해제] 메뉴를 이용하거나, 티레이더 HTS, MTS 에서 [온라인(뱅킹/업무) > 서비스신청/변경 > ARS신청/해지] 경로를 이용하세요.
거래관련 문의 외에 금융상품, 국내/해외 주식 등 투자상담을 받고싶을 때에는 1522-1177로 전화하면됩니다. 평일 오전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투자상담 콜센터: 1522-1177
유안타증권 업무시간
입출금시간
- 지점 방문: 입금 9시 ~ 15시 30분, 출금 9시 30분 ~ 15시 30분
- 고객센터 전화: 8시 ~ 18시
- 온라인 HTS/ MTS/ ATM: 24시간, 365일 가능. 단, 영업일자 전환시간대(23시 55분 ~ 00시 05분)에는 거래 제한.
입출고시간
- 실물입고: 평일 8시 30분 ~ 16시
- 실물출고신청: 8시 30분 ~ 17시(당일출고 불가)
- 금현물출고신청: 8시 30분 ~ 17시(당일출고 불가)
- 자사대체: 8시 30분 ~ 16시 (온라인 8시 ~ 17시까지 가능)
- 타사대체입고: 8시 30분 ~ 16시 30분
- 타사대체출고: 8시 30분 ~ 15시
청약시간: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IPO, 유상증자(실권주, 일반공모증자)청약: 8시 ~ 16시
- 채권청약: 8시 ~ 16시
- ELS, DLS청약: 8시 ~ 22시 (단 마감일은 13시 30분까지)
- 유상청약: 8시 ~ 16시 (단 청약마감일은 14시 30분까지)
- 주식관련채권 주식전환: 8시 ~ 11시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마이에셋)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후, 전체메뉴에서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세요. 중간에 보면 [전화상담연결]이 바로 있습니다. 다음에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정확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