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드라이기를 최근에 구매했는데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드라이기 고장이 난 경우 수리를 받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1. AS 택배비용 관련
-JMW 회사에서 전액 부담하는경우: 구입 14일 이내 성능하자로 인해 수리, 교환하는 경우.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 받은 경우. 동일 증상으로 재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 50%, 고객 50% 분할 부담: AS보증기간 내 제품이더라고 구입 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AS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고객전액부담하는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당사가 지정한 배송수단 외의 방법으로 제품 발송한 경우, 별매품 구입시의 배송비용.
2. AS 유무상 기준
- 기준일: 제품 보증기간은 전 제품 12개월.
3. AS접수방법
JMW 고객센터에 전화접수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수리 및 택배 발송. 방문수리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드라이기 수리 기간은 고장 증상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약 1주일정도 소요됩니다.
070-7124-9700
070-7124-8690
상담사 연결가능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 반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 센터 주소: 경기도 화성시 시청로 256-10 (주)JMW AS 담당자 앞.
이상으로 JMW 드라이기 AS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 정보,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