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랄이라고 하는 브랜드는 홈니즈라는 회사의 한 브랜드입니다. boral 뿐아니라 ELO(이엘오), VISKA(비스카), SUINN(수인)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보랄 서비스센터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홈니즈라는 회사의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그러나 현재 사이트 리뉴얼 중으로 온라인 AS 접수는 불가한 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고객센터 전화로만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070-8872-0841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보랄 제품인 에어프라이어, 선풍기, 티포트, 미니오븐, 공기청정기 등 모두 이쪽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홈니즈의 브랜드인 비스카, 수인, ELO 의 AS도 포함입니다.
혹시 리뉴얼이 끝났을지 모르니 홈니스의 홈페이지 주소도 첨부합니다.
*홈니즈 홈페이지 주소: www.homniz.co.kr/
이상으로 보랄의 AS문의 하는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보랄이라고 검색하면 AS 접수하는 곳이 바로 나오지 않기 때문에 헷갈리더라고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