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안마기, 공기압 마사지기, 핸디형 안마기, 코세척기 등 세븐라이너의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다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 AS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래에서 AS접수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세요.
1.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2. 고객센터 전화접수
3. 방문 AS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로 임시중단 중)
세븐라이너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는 방법.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A/S 접수, 보상판매] 메뉴를 이용하세요.
CS센터 페이지에서 온라인 AS접수 메뉴를 선택합니다.
하단으로 내려보면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화면에서 신청자 정보화 택배수거를 위한 주소, 세븐라이너 제품명, 모델명, 제품구입일과 AS내용을 적어주세요.
AS절차는 AS신청 후 택배기사가 방문해서 수거를 해서 수리를 한 후 다시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하는 방식입니다.
AS접수 후 택배를 보낼 포장을 해놓으면되고, 제품 수리 후에 AS비용에 대한 안내가 된다고 합니다.
접수시에 AS비용에 대해 문의를 하는 것이 좋겠죠.
세븐라이너 고객센터 전화번호: 032-870-0900
상담사연결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30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고,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상으로 세븐라이너의 AS접수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