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는 여행용가방과 주방용품을 판매합니다. AS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신청하고 처리되는지 아래에서 정보 확인해보세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택배발송
대부분의 AS는 스위스밀리터리 본사에서 택배로 수거해 수리를 한 후 다시 택배로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 1:1 문의 글을 남겨 AS신청을 한 후, 포장을 해두면 택배기사가 방문해 수거해갑니다.
택배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1:1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됩니다.
2. AS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
택배가 기본이지만 내방접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먼저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내방신청을 한 후에 방문해야합니다.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278-20 이글타운 401호.
- 주차가능.
품질보증기간?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단 부속품 교체가 필요하거나, 수리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를 할 때 고장 내용을 통해서 수리비를 문의한 후 신청하세요.
070-5014-4402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 18시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이상으로 스위스밀리터리 여행가방, 여행캐리어 등의 AS받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