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브리봇 as 서비스센터 위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EVERYBOT)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1. 28. 10:37

본문

에브리봇 AS 서비스센터 위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EVERYBOT 에이에스 정보)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엣지, 3i, 3i POP, 물걸레전용 로봇청소기 엣지(Edge), RS700, RS500N 등 AS가 필요한 경우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품질 보증기간?

에브리봇 로봇청소기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보증기간내에는 무상AS가능합니다.  

단, 일부 소모품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에브리봇 AS받는 방법. 

에브리봇 AS는 본사에서 직접 한다고 합니다. 

본사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 AS신청을 한 후 택배를 통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를 통해 AS를 받는 경우 절차. 

1. AS 접수: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 AS신청 글 남기기. 

2. 접수확인 후 택배수거: 택배보낼 준비해놓기

3. 센터입고 후 에브리봇 제품 수리.

4. 다시 고객에게 택배 발송. 

 

 

 

홈페이지에서 AS신청하는 방법. 

에브리봇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A/S접수] 메뉴를 선택합니다. 

 

아래처럼 온라인 AS접수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고객정보와 모델명, 고장 증상 등을 기재하고 접수하면됩니다. 

 

 

에브리봇 AS센터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7번길 40-7, 2층 

 

 

 

에브리봇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938-7920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9시 ~ 17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

 

이상으로 에브리봇 로봇청소기의 AS 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