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as 서비스센터 위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EVERYBOT)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에브리봇 as 서비스센터 위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EVERYBOT)

by 생활팁 2021. 1. 28.

에브리봇 AS 서비스센터 위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EVERYBOT 에이에스 정보)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엣지, 3i, 3i POP, 물걸레전용 로봇청소기 엣지(Edge), RS700, RS500N 등 AS가 필요한 경우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품질 보증기간?

에브리봇 로봇청소기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보증기간내에는 무상AS가능합니다.  

단, 일부 소모품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에브리봇 AS받는 방법. 

에브리봇 AS는 본사에서 직접 한다고 합니다. 

본사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 AS신청을 한 후 택배를 통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를 통해 AS를 받는 경우 절차. 

1. AS 접수: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 AS신청 글 남기기. 

2. 접수확인 후 택배수거: 택배보낼 준비해놓기

3. 센터입고 후 에브리봇 제품 수리.

4. 다시 고객에게 택배 발송. 

 

 

 

홈페이지에서 AS신청하는 방법. 

에브리봇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A/S접수] 메뉴를 선택합니다. 

 

아래처럼 온라인 AS접수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고객정보와 모델명, 고장 증상 등을 기재하고 접수하면됩니다. 

 

 

에브리봇 AS센터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7번길 40-7, 2층 

 

 

 

에브리봇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938-7920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9시 ~ 17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

 

이상으로 에브리봇 로봇청소기의 AS 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