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고객센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휴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2. 5.

휴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고객센터)

휴롬의 착즙기, 티마스터, 블렌더의 AS 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 정보를 알아봅니다.

휴롬으로 주스의 신세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착즙 주스라는 것의 맛을 알게되면 갈아서 마시는 주스를 싫어하던 사람들도 과일 주스를 좋아하게 되더라고요. 

 

 

먼저, 휴롬의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하세요. 모든 제품 1년간 보증되고, 부품의 보유기간은 제품마다 다르다고합니다. 

휴롬 제품의 보증기간

전제품 1년. 

 

부품 보유기간.

  • 주스기: 6년
  • 녹즙기: 6년
  • 티마스터: 3년
  • 전동스퀴저: 6년

 

오래 사용한 휴롬 제품이라면 부품이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혹시 모르니 AS센터에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휴롬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고객지원 > A/S신청 메뉴를 이용해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홈쇼핑에서도 구매를 많이 하셨을 텐데, 해당 홈쇼핑으로 전화해서 AS를 문의해도 됩니다. 

 

 

그 외에는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 AS신청을 남길 수 있습니다. 

휴롬의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2개가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방문 가능여부, AS 가능여부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먼저 확인을 해보세요. 

 

휴롬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현재 휴롬 서비스센터는 한 곳만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에 강남 서비스센터는 없어진 것 같아요.

휴롬엘에스 김해 서비스센터

  • 위치: 경남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60
  • 운영시간: 9시 -17시

 

 

휴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 휴롬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11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주말, 공휴일 휴무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토, 일,공휴일 휴무.

*휴롬 홈페이지: www.hurom.co.kr/

이상으로 휴롬의 착즙기, 티마스터 등의 AS 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를 확인했습니다. 휴롬 본사의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링크도 위에 있으니 정확한 정보 확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