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안마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정보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제스파 안마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정보

by 생활팁 2021. 2. 6.

제스파 (ZESPA) 안마기, 마사지기의 AS 신청을 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담긴 포스팅입니다. 

AS 신청방법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스파는 소형 안마기, 마사지기 브랜드 중에서 인지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 저도 어깨마사지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마사지가 잘되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작동하다가 멈추는 현상이 자꾸 발생되어 AS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제스파 안마기 AS 방법

제스파의 마사지기나 안마기, 레그라이너 등 제품 AS는 택배로 진행이 됩니다. 

AS 신청을 한 후, 택배 (택배사는 CJ대한통운)기사가 방문해 상품을 수고하게 되고, 제스파에서 수리 후 다시 택배로 발송하는 방식입니다. 

 

 

제스파 품질보증기간은 1년(12개월) 입니다. 품질보증서에 따로 보증기간이 적혀있으면 그것을 따릅니다. 

소비자과실인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비가 청구된다고 합니다. 

 

 

무상으로 수리하는 경우에는 따로 연락을 하지 않고, 유상인경우에는 AS비용 안내를 전화로 해준다고합니다. 

이 경우 입금을 완료하면, 확인 후 택배발송해준다고하네요. 

 

AS신청 전에 고장 증상이나 AS 예상 비용등을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제스파 홈페이지: www.zespa.co.kr/

 

정리해보면, AS를 원할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해 AS신청을 하고, 택배 포장을 한 후 택배기사님이 방문해 수거해갑니다. 그 후 수리가 진행되고, 유상 수리비가 적용되는 경우, 비용을 전화로 안내해줍니다. 

입금을 하면, 수리가 끝난 제품을 다시 택배로 발송해주게 됩니다. 

 

 

제스파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2933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라고 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스파는 태광그린으로 시작한 회사로 안마기, 찜질팩, 찜질기, 이미용기기 등을 만들며 건강, 미용기기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프라인매장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있다고 하네요. 

 

-문정동매장: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25, H 비지니스파크 B 동 119, 120호

-매장전화번호: 070-5083-3967

 

이상으로 제스파의 안마기, 마사지기 AS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