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의 고객센터 정보화 상담원연결 전화번호를 확인합니다. 반품할 때 어디로 전화해야할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원래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으로 시작한 홈쇼핑채널이라고 합니다. (주)쇼핑원 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해서 지금의 홈앤쇼핑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홈쇼핑 채널에 비해서 유난히 중소기업 상품이 다양하게 판매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홈앤쇼핑 반품하는 방법
반품신청하는 방법은 총 세가지입니다. 편한 방법으로 하세요.
세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반품신청을 하고 나면 택배로 수거를 하게 됩니다. 택배를 받은 상태 그대로 다시 포장해서 준비해놓으면 됩니다.
택배기사를 통해 반품하고나면 택배 운송장을 받게 되는데 이 운송장을 꼭 보관해두세요. 혹시라도 상품 분실의 경우에 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 반품 택배비는 누가 내야하나?
반품 택배비 부담은 두가지의 경우로 나뉩니다.
1. 배송비 고객부담하는 경우.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는 상태에서 디자인,색상, 사이즈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의 단순변심인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부담.
2. 반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상품하자나 파손, 배송오류 등의 판매자 과실인 경우 판매자가 반품 배송비 부담.
# 전화번호: 1666-1111
# 홈앤쇼핑 전국 채널번호
# 홈앤쇼핑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홈앤쇼핑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날짜별 편성표 뿐 아니라 라이브로 현재 방송되고 있는 홈쇼핑을 볼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