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고객센터 정보와 전국 지점 정보,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대상에 대해서 확인해봅니다. 하나캐피탈은 2004년에 하나은행에서 코오롱캐피탈을 인수해서 하나금융지주로 편입되어 하나캐피탈로 상호를 변경하게 된 거라고 합니다. 개인 인 신용대출, 스탁론, 전세자금 대출, 주택담보대출, 자동차 리스, 할부, 기업 금융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전국 지점 전화번호와 위지 정보를 알아봅니다.
<하나캐피탈 본사>
1800-1110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7 하나금융그룹 (역삼동, 강남사옥)
<지점>
■ 하나캐피탈 콜센터 전화번호: 1800-1110
■ 신용대출 콜센터: 1599-7942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업무시간)
ARS 번호
대출을 한 이후에 채무자인 고객 본인의 신용상태에 개선이 있는 경우(신용도가 많이 향상된 경우) 금리 변경을 요구하는 권리입니다. 신용도에 따라 대출할 때 금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도가 높아졌다면 금리를 인하해달라고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다고 다 되는 것은 아니지만 상담, 신청을 받아보면 좋겠죠.
■ 금리인하요구 신청대상
-대출 실행 후 6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
-해당 대출기간 냉 연체 이력이 없는 경우
-대출 당시보다 신용상태가 현저히 개선되었음이 인정되는 경우
*금리할인이 적용된 상품 또는 금리할인이 적용된 이력이 있는 경우 제외됨.
■ 신청방법
-하나캐피탈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신청합니다. 우선 상담을 받은 후,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 전화와 SMS (문자) 등으로 신청 결과가 통보됩니다.
*신용도 개선 심사를 걸쳐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금리인하가 통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 방법
남은 대출금을 중도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 수수료 금액은 원금 및 이자, 수수료에 대한 부분은 상환시점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나캐피털 홈페이지 온라인지점 계약정보에서 확인하거나 콜센터로 전화해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하나캐피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전국 지점 위치정보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