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하는 방법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2. 24. 17:32

본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 신고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하나카드는 2014년 하나 SK카드와 외환카드가 통합되었습니다. 외환카드 사용하던 사람들도 이제는 하나카드로 이름이 변경되게 되었죠.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

분실신고 방법.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분실, 도난 당한 경우 곧바로 하나카드에 신고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분실과 도난신고는 24시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아래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 후에 꼭 신고하세요.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어플에서도 분실신고, 도난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고를 한 후 카드 재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만약 도난당한 카드가 사용되어 보상신청을 하고 싶다면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사고 신고일 포함 직전 60일 내에 발생한 부정사용대금에 대해 보상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

 

해외에서 걸 때: 82-1800-1111 / 82-2-3489-1000

 

상담사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단축번호 안내>

 

1번: 개인회원 (이용한도조회, 장단기 카드대출신청, 해외사용 관련 안내 등)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 상담

5번: 기프트카드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보이스피싱, 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해제 등)

9번: 사용 등록

0번: 상담원 연결 

 

1800-1111을 누른 후 8번을 누르면 분실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신고나 분실신고 해제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서비스별 전화번호.

 

-금융 ARS: 1800-1000

-승인 ARS: 1800-2000

-카드 신청 ARS: 1800-3000

 


이상으로 하나카드의 고객센터 이용법과 카드 분실 신고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하나카드 홈페이지 주소: www.hanacard.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