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더블유) 정수기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전 설치 비용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w정수기는 안마의자로 유명한 바디프랜드에서 만든 정수기입니다. 홈쇼핑에서 많이 접했을 것 같은데요. 2014년부터 정수기를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신청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접수 후 5일 이내에 방문서비스로 진행됩니다.
만약 이사를 하게 되어 정수기를 이전 설치해야 하는 경우, 이사 당일 날짜를 맞추려면 1-2주 정도 전에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수기는 설치형 제품이기때문에 셀프로 분리, 재설치를 하는 것보다는 바디프렌드 전문 기사를 통해서 분리, 재설치 작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직접 하는 과정에서 고장이 날 경우 AS 문제와도 연관되기 때문입니다.
W 정수기 이전/설치비용.
철거와 재설치 작업을 합해서 50,000원입니다. 따로 하면 철거에 3만원, 재설치에 3만 원 청구되며, 작업만 하고 제품 이동은 고객이 해야 합니다.
AS 접수, 필터 배송관련문의 등은 모두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448-8980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 평일 9시 ~ 18시
- 점심시간: 12 ~ 13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전화 후 단축번호 안내
1번: 서비스접수 (AS, 점검 문의, 서비스 기사 방문 일정 등), 소모품 교체 문의, 이전 설치 접수
2번: 렌탈 정보 변경 문의 ( 결제정보, 렌탈료 납부, 계약해지 등)
3번: 안마의자, 라텍스 배송 문의
4번: 정수기 배송 문의
5번: 정수기 사용문의
6번: 구매정보 확인
7번: 라텍스 사용문의
또는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에 '바디프랜드'를 검색해서 카카오톡으로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전 설치 비용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