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AS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는 고통을 느껴본 사람이라면 모두가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를 갖고 싶다고 생각해봤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마트카라가 굉장히 인기가 많더라고요. 정말 건조해서 버리는 방식이라서 비위 상할 일도 없고, 깔끔하지요.
혹시라도 사용하다가 스마트카라 고장이 나서 AS가 필요한 경우라면, 아래에서 AS서비스를 받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참고로, 스마트카라 렌탈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 신규 렌털은 안된다고 합니다.
렌털 종료 모델은 아래 두 제품입니다.
(1) 이노베이션 (PCS-500D) (2) 스마트카라 400 (PCS-400)
단, 렌털 계약을 이미 한 고객에 대한 서비스는 계약대로 진행됩니다. 신규 계약만 종료라고 합니다.
AS 문의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과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문의글에 대한 답변은 빨리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니 전화연결이 어렵다면 글을 먼저 남기는 것도 방법입니다.
렌털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 방문서비스를 신청하거나 문의할 일이 발생하는데, 이때도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됩니다.
추가로 렌탈 계약 관련 계약내용이나 정보 변경, 필터 배송 문의를 하고 싶을 때에는 렌탈 계약을 체결한 렌탈회사로 전화 문의해야 합니다. 두 가지 렌탈사를 이용했다고 하네요.
※ 스마트카라 렌탈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1) 모두렌탈 : 02-425-6622
2) 리얼렌탈(플렉스페이) : 02-499-7932
■ 스마트카라 AS관련 알아두면 좋은 정보
건조통은 소모품으로 코팅 AS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새로 구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건조통을 버릴 때는 고철 분류로 분리 배출하면 됩니다.
에코 필터 유효기간?
유효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단 스티커 제거하지 않고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에코 필터 교체주기?
주 2~3회 사용하는 기준으로 약 2~3개월이 교체주기로 보면 됩니다. 단, 음식물 종류나 양에 따라 필터 교체주기는 달라집니다. 만약 시큼하거나 악취가 난다면 필터 교체주기가 왔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필터회수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스마트카라 홈페이지에서 필터 회수 서비스를 신청하면 택배회사에서 필터를 수거해가고 적립금 2,000점을 준다고 합니다. 사용한 필터 중 파손되지 않은 필터만 회수가 가능합니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9113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 ~ 17시 (점심시간 13시 ~ 14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
스마트카라 본사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smartc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