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AS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 정보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자이글이 한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을 때 저희 부모님도 궁금하셨는지 사달라고 하셔서 구매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군밤도 해먹고 이거저거 재밌게 해드시더라고요. 구매한지 꽤 오래되서 AS는 어떻게 받아야할지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AS 받기 전에 무상수리기간을 확인해봅시다.
무상 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최장 15개월까지도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 후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AS받기 전에 수리비를 먼저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죠.
자이글 수리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자이글 서비스센터 방문하기.
2. 택배로 수리 받기.
전국에 자이글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9시~ 18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13시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방문하기 전에 전화를 먼저 해서 방문해도 되는지, 수리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국에 28개의 AS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고, 각 센터의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서울지역 서비스센터>
<경북, 전라, 제주 지역 서비스센터>
<경기, 강원 지역 서비스센터>
<충청, 경남 지역 서비스센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택배 수리를 받고 싶다고 하면 다음 절차를 알려줍니다.
택배 포장을 잘 해놓으면 택배 수거 방문이 진행되고 수리 후 다시 택배 발송해줍니다.
- 자이글 택배 포장할 때 고장증상, 구매일자, 제조번호를 종이에 적어 함께 보내면 더욱 정확하게 처리가 됩니다. 제조번호는 제품의 바닥에 영문, 숫자 혼합으로 적혀있습니다.
자이글 AS 받는 방법을 상담받고싶거나, AS가능여부 등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자이글 대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하면됩니다.
■ 자이글 본사 전화번호: 1644-9213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9시~ 17:30까지, 점심시간은 12 ~ 13시 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상으로 자이글 AS 받는 방법으로 전국 서비스센터 주소와 대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