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렌탈 AS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연결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0. 12. 29. 10:41

본문

스마트렌탈 AS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연결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외에 최근에는 렌탈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렌탈하는 회사 중에서 규모가 있는 스마트렌탈의 as방법과 고객센터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스마트렌탈 이용 중 AS받는 방법

AS 기간은 얼마나될까?

고객의 과실로인한 고장이 아닌경우라면 무상 AS 기간동안은 수리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상 AS기간은 제조사별로, 브랜드별로 다른데요. 

보통 삼성은 1년/3년(가입시점에따라 다름), LG는 1년, 다이슨은 2년, 위니아 1년, 피졸로 5년 이라고 합니다. 

 

 

AS신청하는 방법은?

사용을 하다가 고장이 났다면 스마트렌탈 전화번호가 아닌,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합니다. 

대표적인 제조사의 AS센터 전화번호는 아래 참고하세요. 

 

피졸로 1644-3025

위니아 1588-9588

삼성전자 1588-3366

LG전자 1544-7777

다이슨 1588-4253

 

기타 브랜드는 제품의 제조정보스티커에 AS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전화해서 문의하면됩니다. 

참고로 렌탈/구매에 따른 AS차이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제조사에서 구매방식에는 상관없이 똑같은 제품이 설치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단, 구매자가 회사로 되어 있는 것일 뿐입니다. 

 

스마트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럼에도 AS 방법을 모르겠거나, 렌탈계약관련해서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스마트렌탈 고객센터로 문의하면됩니다. 

요금납부조회, 연체내용확인, 계좌정보변경, 명의이전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이사할 때 이전설치나 주소지변경을 꼭 해야합니다.

렌탈하는 경우에는 주소지가 바뀌면 회사에도 변경을 해줘야하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제휴카드 발급을 받은 후, 등록을 할 때에도 스마트렌탈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등록하면됩니다.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할인이 되지 않으니 꼭 등록하세요.

 

▼관련글

스마트렌탈 제휴카드 종류와 혜택 보기 

 

 

스마트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018입니다. 

팩스번호는 0303-3446-1659입니다.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24시까지입니다. 주말, 공휴일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렌탈계약관련 문의전화번호는 070-4002-8539로 하면됩니다.

 

이상으로 스마트렌탈 제품을 사용하면서 고장이나거나 점검이 필요할 때 AS를 받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