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비데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확인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삼성비데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확인

by 생활팁 2020. 12. 7.

삼성비데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확인

부모님 집에 비데를 사용하고 계신데 삼성전자 제품이더라고요. 삼성에서 비데도 만드는지 몰랐는데, 어찌알고 사셨는지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몇년 된거 같은데 고장이 난 것 같다하셔서 AS를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지금 검색을 해보니 삼성전자에서는 더이상 비데를 판매하지 않는 것 같아요. 어쨌거나 AS는 가능할 것 같아서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로 가보았습니다. AS하면 삼성전자 아닙니까! 삼성전자하면 AS이고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가서 확인해봅니다. 

비데는 건강가전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데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수 없기 때문에 방문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즉, 출장서비스 신청을 해야합니다. 

 

 

신청 전에 삼성비데 사용에 관해 몇가지 미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확인해봅니다. 

# 비데 수압이 약하거나 강한경우

>> 비데는 사용지역에 따라 수압의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한다. 또 제품의 모델에 따라 차이도 있는데, 최근에 나온 제품이 구형 제품보다 물살이 부드럽게 나와서 약하다고 느낄 수 있다. 

강한 수압을 약하게는 조절이 가능하지만, 약한 수압을 강하게는 할 수 없다고 한다. 

 

# 비데 온수 온도가 안따뜻한 경우 

>> 온수온도가 미설정이나 절전기능이 작동되었을 수 있다. 

절전기능이 작동되고 있다면 물을 데우는데 3~5분정도 걸린다고 한다. 겨울철에는 온수온도를 높게 설정해놓는게 좋다. 

 

 

소모품 구입도 가능한데, 필터 호환여부는 상담을 받은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조사가 노비타네요. 역시 비데는 노비타.

 

 

삼성비데 AS 출장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아래처럼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예약] 카테고리에 보면 [출장서비스 예약]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하세요. 

 

아래처럼 제품 모델, 구입일자, 고장증상 등을 입력한 후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모델코드를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비데의 측면이나 뚜껑부분을 잘 살펴보면 모델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삼성비데 모델코드를 입력후 검색을 누르면 아래처럼 팝업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정확하게 선택하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다 입력을 해야합니다. 그래야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서비스 받을 사람의 개인정보도 입력해야합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입력해주세요. 

이렇게 하고 예약가능일을 조회해서 신청을 하면 전화가 옵니다. 방문일정 조정을 한 후 출장기사가 방문합니다. 

 

그리고 알아두어야할점이 출장서비스는 출장비가 유상입니다. 제품이상으로 AS를 받는 경우라면 무상이어도 보증기간이 끝났거나, 고객부주의로인한 AS이라면 출장비 18,000원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평일 18시 이후, 토,일,공휴일은 22,000원입니다. (출장비는 계속 오를 예정.)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비데 AS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에서 AS서비스 신청이 어렵다면 고객센터로 전화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비데 AS 신청 전화번호는 1588-3366 입니다. 그 외에 고객상담실 전화는 02-541-3000 또는 080-022-3000 입니다. 상담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상담 종류 평일 토요일
고객불편 상담접수 온라인접수 24시간 24시간
제품관련 상담접수
서비스접수 1588-3366 9시 ~ 18시  9시 ~ 13시 
제품상담
서비스센터 위치문의
고객상담실 02-541-3000
080-022-3000
9시 ~ 18시  9시 ~ 13시 

 

이상으로 삼성비데의 AS신청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AS는 삼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