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커피머신 AS 비용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커피머신 AS 비용 총정리

by 생활팁 2021. 4. 26.

네스프레소의 한국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커피머신 AS비용, AS 신청방법과 절차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AS 외에도 사용한 지 오래되거나 한동안 사용을 안 한 커피머신의 분해, 세척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알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썸네일

 

네스프레소 (NESPRESSO) 커피머신 AS 비용과 진행 절차

AS 진행 절차와 방법

네스프레소 한국 고객센터에 전화해 AS신청을 하면 택배로 제품을 수거한 후 수리를 진행한 뒤 다시 택배로 배송해주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고장의 증상은 다양할텐데요, 전원 버튼이 안되거나, 입구가 안 닫히거나 물이 새는 등. 증상에 상관없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모델에 따라 AS 비용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모델별 수리비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물론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무상수리 대상은 가정용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24개월(2년) 동안입니다. AS기간 동안 머신을 렌털 해서 사용할 수도 있는데 비용은 5000원입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비용

우선 네스프레소 코리아판매 커피머신이 AS 대상입니다. 

  • 크리 아티스타 플러스, 엑스퍼트 앤 밀크, 엑스퍼트, 라티시마 터치, 라티시마 플러스, 그랑 라티시마: 75000원
  • 시티즈 앤 밀크, 라티시마 원, 유밀크: 60,000원
  • 시티즈, 픽시, 유: 40,000원
  • 에센자 미니, 이니시아: 30,000원
  • 버츄오 플러스, 버츄오: 50,000원

 

해외구매 커피머신의 경우 국내 출시 머신과 동일 사양 머신 중 220v 전압인 경우 유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는 AS가 불가하다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모르니 모델명, 시리얼넘버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네스프레소-모델별-as비용-정리한-표
네스프레소-커피머신-AS비용

 

택배 배송을 위해 커피머신 본체를 랩으로 포장해야 하고, 물통, 컵받침 등은 분리해야 합니다. 택배 포장은 AS 신청할 때에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관리 및 분해세척 서비스 (유상)

커피머신 고장수리(AS)외에 머신 분해와 세척, 디스케일링 서비스를 유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머신 사용이 오래되었거나 깨끗하게 세척을 하고 싶은 경우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분해와 세척비용은 35,0000원 ~ 55,000원 가량 소요되는데, 머신 모델마다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신청 시 가격을 정확하게 확인하세요. 기간은 약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소요기간은 시기에 따라 다를 것 같으니 참고만 하세요. 

 

단, 수리점검 후 이상없음으로 판명시 택배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했는데, 기존 5천 원에서 2021년 3월 8일부터는 1만 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네스프레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734-1111 (무료)
  • 상담사연결 가능시간: 24시간, 365일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엄청난 서비스네요. 이래서 직구보다는 국내 정식 발매 제품을 구입하는 것 같습니다. 가전제품은 AS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직구할 때 고민되는 부분입니다.  

 

  • 해외에서 전화할 때 번호: 82-2-3277-1398/ 82-080-734-1111
  • 네스프레소 클럽 팩스번호: 080-734-1112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www.nespress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