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사용 중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와 카드 분실 시 재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급할 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편리하더라고요. 요즘 AI로 대체한다고 하던데, 상담원 서비스는 계속 운영되었으면 합니다.
점점 자동화서비스 이용이 어려워지더라고요.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정말 힘들 것 같아요. 뭐든 다 자동화되는 것이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먼저 카드 재발급 방법을 알아본 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가능한 번호를 확인해봅니다.
재발급 신청을 하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1.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신청하면됩니다.
2.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기
>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메뉴를 참고하세요.
3. 신한카드 지점이나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하기
>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됩니다.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
지점 위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지점 안내 ] 메뉴를 이용하세요.
참고로 조회, 문의, 변경 등 일반적인 상담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지점 또는 신한은행에 방문해도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변에 신한카드 지점이 없다면 신한은행 지점을 방문해서 문의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단 신분증은 꼭 지참해야 합니다.
카드 재발급 시 알아두어야 할 점.
카드를 재발급받으면 카드번호의 일부나 전체 그리고 유호기간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자동이체를 해놓았던 보험료나 통신비 등 신청내역을 새로운 카드번호로 변경해줘야 합니다.
-대표전화번호
1544-7000
-해외에서 전화를 걸 때: 82-1544-7000
누르는 ARS를 선택한 후, 개인회원은 1번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 후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0번을 누르세요. 대부분의 고객센터 전화에서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그 외 고객센터 ARS 세부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세부 메뉴>
1. 이용한도조회
2. 결제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3. 통합 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 단기 카드대출이나 장기 카드대출
5. 카드 재발급
6. 체크카드
7. 카드 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사용 신청
8. 비밀번호 관련 상담
0. 직원 연결
신한카드 세부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음성인식 ARS: 1661-7000
-카드 신청 전용 전화번호: 1661 -8599
-단기, 장기 카드대출 상담 전화번호: 1588-0303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44-7200
이상으로 신한카드의 카드 재발급 방법과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를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