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 재발급 방법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2. 19. 12:24

본문

신한카드 사용 중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와 카드 분실 시 재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급할 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편리하더라고요. 요즘 AI로 대체한다고 하던데, 상담원 서비스는 계속 운영되었으면 합니다. 

 

점점 자동화서비스 이용이 어려워지더라고요.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정말 힘들 것 같아요. 뭐든 다 자동화되는 것이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먼저 카드 재발급 방법을 알아본 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가능한 번호를 확인해봅니다. 

 

신한카드 재발급 방법

재발급 신청을 하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1.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신청하면됩니다. 

 

2.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기

 >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메뉴를 참고하세요. 

 

3. 신한카드 지점이나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하기

 >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됩니다. 

 

 

신한카드 지점 영업시간과 위치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 

 

지점 위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지점 안내 ] 메뉴를 이용하세요. 

 

 

 

참고로 조회, 문의, 변경 등 일반적인 상담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지점 또는 신한은행에 방문해도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변에 신한카드 지점이 없다면 신한은행 지점을 방문해서 문의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단 신분증은 꼭 지참해야 합니다. 

 

카드 재발급 시 알아두어야 할 점. 

카드를 재발급받으면 카드번호의 일부나 전체 그리고 유호기간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자동이체를 해놓았던 보험료나 통신비 등 신청내역을 새로운 카드번호로 변경해줘야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

-대표전화번호

1544-7000

 

-해외에서 전화를 걸 때: 82-1544-7000

 

누르는 ARS를 선택한 후, 개인회원은 1번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 후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0번을 누르세요. 대부분의 고객센터 전화에서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그 외 고객센터 ARS 세부 메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세부 메뉴>

1. 이용한도조회

2. 결제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3. 통합 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 단기 카드대출이나 장기 카드대출

5. 카드 재발급 

6. 체크카드 

7. 카드 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사용 신청

8. 비밀번호 관련 상담

0. 직원 연결

 

신한카드 세부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음성인식 ARS: 1661-7000

-카드 신청 전용 전화번호: 1661 -8599

-단기, 장기 카드대출 상담 전화번호: 1588-0303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44-7200


이상으로 신한카드의 카드 재발급 방법과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를 확인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