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법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법

by 생활팁 2020. 9. 21.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법 

 

청호나이스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비데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AS 전화번호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저도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AS 접수를 하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고 공유해봅니다. 

먼저,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많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확인해봅니다. 전화연결이 늦어질 경우가 있으니 혹시 아래에서 답변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A/S 신청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청호나이스 정수기 사용중, 이사할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

1. 정수기 원수 아답터 벨브를 OFF 한다. 
  
2. 탱크 안의 물을 모두 다 뺀 다음 전원코드를 빼주시면 됩니다. 
  
3. 전원코드를 뺀 후 정수기 뒤에 연결된 튜빙선을 칼이나 가위로 여유있게 자른 후 튜빙선을 꺾어 테이핑 처리한 후 제품을 이동하시면 됩니다. 

단, 정수기를 설치 하실 때는 반드시 온라인 AS신청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전설치 시에는 유상으로 출장비가 청구된다고 합니다.

 

# 물에서 냄새가 나요.

정수기 설치 후 바로 물을 사용하는 경우 물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정수기 포장, 내부 부품(실리콘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의 모든 물을 배수한 다음에는 냄새가 나지 않을 수 있기에 배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정수기 저장탱크의 내/외부의 점검(청소)을 장시간하지 않았을 경우 냄새가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저장탱크를 점검하도록 합니다. 


- 후카본 필터(Post Carbon Filter)의 교환주기가 지난 경우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 서비스(A/S) 요금 얼마인가요?

렌탈제품의 경우 계약기간 동안에는 A/S 비용이 무상이라고 합니다. 

단 고객과실의 경우라면 유상으로 처리가 되고, 렌탈계약기간이 종료되었거나, A/S가 미포함인 제품은 출장비 1회당 20,000원이 청구된다고 합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25,000원이라고 합니다.

렌탈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라면 출장비는 걱정안하고 신청해도 됩니다.

 

 

*무상, 유상수리 기준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
  •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주말에는 AS 센터가 연결이 안되니 평일에 전화를 하셔야합니다. 아침시간, 월요일이나 금요일에는 통화량이 많기때문에 아주 급한 일이 아니라면 오후나 평일 중간쯤 전화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담원 연결은 1588-2290을 누른 후, 1번을 누르면 본인인증 후, 상담원 a/s 접수로 넘어가니 바쁘시다면 임영웅의 노래는 건너 뛸 수 있습니다.

1번 청호나이스 제품 AS 신청 및 이전설치 문의, 신청
2번 청호나이스 제품 구입 문의 및 상담
3번 계약 진행 관련 문의
4번 렌탈 반환 상담
5번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조회
9번 기타 문의

 

청호나이스 카카오톡 채팅 상담

콜센터 전화상담 대신 카카오톡으로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상담톡'을 찾아 채널 추가를 하면됩니다. 아래 청호나이스 상담톡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상담원과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채팅이 안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