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이전 신청 방법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이전 신청 방법

by 생활팁 2020. 9. 14.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이전 신청 방법

 

얼마전 핸드폰 요금제를 바꾸면서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가입 내역을 확인해야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다가 정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가입할때는 엄청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따져서 가입해놓고, 약정기간이나 할인 내용을 나중에는 헷갈려서 손해볼때도 있떠라고요.

 

저처럼 핸드폰 요금제 바꾸거나 할 때는 집 인터넷과 결합할인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SK브로드밴드 문의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 1. 이사하는 경우, 이전서비스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이사 30일 정도 전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야합니다. 

서비스 내용에 따라 출장비는 다르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임대 기기가 있다면 이사하는 장소로 모두 가져가야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없다고 합니다. 

아파트의 경우, 신발장이나 부엌벽면에 단자함에 기기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 2. 결합할인 중도해지시 할인은 어떻게 될까?

 

SKT이동전화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전화를 모두 해지하거나 하나의 서비스만 해지하더라도 해지시점부터 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는다. 해지시 날짜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해지 전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저처럼 바보같은 짓 하지마세요. 

꼭 상담받아서 예상 금액 확인 한후에 결정하세요! 

 

 

# 3. 서비스 해지하면 모뎀, 공유기, 셋톱박스는 어떻게 해야하나?

 

서비스해지가 완료되면 임대기기 수거를 위해 서비스직원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임대한 기기를 모두 반납하지 않으면 변상금이 청구된다고 하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변상금 얼마 ? 

- 장비가격은 손실당시의 시가로 책정됨. 

- 기타장비 손실보상금액: 리모컨 15,000원. 단 IR리모컨(HD 셋톱박스) 3천원, B box 리모컨 25,000원.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1. 홈페이지에서 문의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 

 

상단 메뉴 중, [고객센터]를 누르면 아래처럼 고객센터 메뉴가 나옵니다.

이 중에서 [1: 1 고객문의]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아래의 내용대로 상담신청을 할 수 있고, 상담은 월 ~ 금요일 평일에는 오전 접수된 상담은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된다고 합니다. 

 

 

 

또 아래처럼 문의내역이나 AS 접수 현황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회원가입을 해서 로그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지점찾기]를 선택하면 아래처럼 지역으로 세세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 방문이 필요한 경우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찾아보신 후,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문의하신 다음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고객센터 전화 이용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번없이) 106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3시 

 

B tv 케이블/ 케이블 인터넷 전화번호: 146600  

 


마무리

SK브로드밴드 사용하면서 필요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국번없이 106) 와 고객센터 이용법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이용하면서 주의해야할 점도 추가로 알아보았는데요. 할인요금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약정기간 꼭 확인하시고, 임대한 기기는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