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콘서트 드립 모음 (배꼽주의)
본문 바로가기
취미/트로트사랑

나훈아 콘서트 드립 모음 (배꼽주의)

by 생활팁 2020. 10. 1.

나훈아 콘서트 드립 모음 (배꼽주의)

 

9월 30일 밤, 나훈아 콘서트의 열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아이돌 나훈아가 이번 2020 콘서트를 계기로 20~ 30대 까지도 사로잡은 것 같은데요. 

 

콘서트를 보고 나훈아에 빠진 사람들이 드립을 내뿜고 있습니다. 재밌는 드립이 많아서 모아보았습니다. 

 

배꼽주의! 

 

 

 

나훈아 영양실조?

그의 위에는 아무도 없어 .......

 

 

 

나훈아 콘서트로 증명된 것 하나. 

사람들이 TV를 안보는것도 맞지만 진짜 볼게 없으니까 안보는 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올림픽 개막식인 줄알았어요. 

평창 동계올림픽 인면조 나올 분위기. 

 

 

 

 

 

 

 

정말 나훈아가 요청한게 맞을까요. 

공연은 순간의 예술이라니 ! 

 

 

 

 

맞아요. 

협찬은 많이 들어왔을 것 같은데, 광고가 없었습니다 ! 

 

 

 

 

 

 

 

 

 

 

 

 

 

 

 

 

 

저도 오늘 하루 종일 아 테스형 ! 소크라 테스형 ~ 을 부르고 있답니다. 

테스형 ! 가사 보러가기 

 

 

 

 

 

 

 

 

하모니카가 하림이고, 피아노 반주가 진보라였죠. 

기타는 악단장 급은 되야 치게 해줍니다. 

 

진짜 급 따지기 싫지만 급이 다르네요. 

 

 

 

1일 1테스. 

다들 시작합니까. 

 

 

 

 

 

 

라톤이형  ㅋㅋㅋㅋㅋ

사람들의 드립력이란 진짜 끝을 모르네요. 

 

 

 

저도 이것을 느꼈답니다. 

이게 TV수신료내고 볼 공연이 아닌것 같다는 생각. 

그동안 수신료 낸 보람이 있구나... 

 

 

 

적당히를 모르는 사람들.

 

 

 

 

가족관계에 [의형제 테스형]...

진짜 다들 드립치느라 신이 난 것 같네요. 

 

나훈아 콘서트. 

2020년 추석 하면 코로나19와 나훈아 콘서트가 떠오를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