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 수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공유해요. 수전이나 샤워기 등 고장났을 때 문의 방법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대림바스인 줄 알았던 세면대도 각 부품에 따라서 다다 또는 대림통상, 도비도스 등 별도의 회사로 AS신청을 해야하더라고요. 수전이나 샤워기, 세면대 부품 등에 DADA라고 영어로 써있으면 다다라는 회사로 문의해야합니다.
예를들어 이렇게 수전은 DADA제품인데 세면대 도기는 대림바스 제품인 것이죠. 각각 AS신청해야한다고해요.
다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운영시간입니다.
서울/경기 북부 지역 | 02-335-0204 |
기타지역 | 031-492-228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9시 - 18시 |
서울 및 경기 북부지역은 2-335-0204로, 그 외 지역은 031-492-2281로 전화하면 된다고 해요. 다다홈페이지의 AS신청 화면에서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어요.
추가로 전화상담 외에 다다 홈페이지에 문의 글을 남겨서 답변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답변이 정확하고 빠르게 달리고 따로 관리자에게서 연락이 오기도 하니 이용해보세요.
아래처럼 다다 홈페이지에서 AS신청 메뉴를 선택하고 글쓰기를 하면됩니다.
바로 상담가능한 상태가 아니라면 글 남겨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각자 AS 내용이 다르겠지만 평소 몰랐던 브랜드인데 생각보다 AS가 빠르고 정확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사실 다다 수전이랑 샤워기 쓰면서 꽤 마음에 들었거든요. AS까지 괜찮아서 앞으로 수전을 바꿀 일이 있다면 DADA제품으로 쭉 써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