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안방그릴은 온라인몰 구입 또는 홈쇼핑 구입을 많이 하는데요. 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는 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AS 신청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또한 상담받기 전에 제품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두는 것이 편리하니 미리 체크하세요.
안방그릴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502-0384-4371 입니다. 상담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17시 30분이라고해요. 단, 점심시간인 12시-13시 사이에는 통화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AS 전화 상담 예약을 한 후 전화를 기다리는 방법도 있어요. 아래 AS 전화상담 접수 페이지에 연락처, AS 받을 내용 등을 입력하고 신청하면됩니다.
안방그릴 AS신청을 한 후에는 택배로 보내서 수리를 받고 다시 택배로 받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는 따로 운영되지 않는 것 같아요.
보통 연기 흡입이 안되거나 온도가 안올라가는 증상, 탁탁 소리나는 현상이 많더라고요. 약간 뽑기에 따라 다를 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소형 가전제품이다보니 어쩔수가 없는 것 같기도해요. 일단은 빠르게 AS신청해서 받는 것이 최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