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점위치를 알아봅니다.
현대차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655입니다. 콜센터를 통해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8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아무래도 은행과 달리 주식시장 개장 시간때문에 상대적으로 일찍부터 시작하는 편입니다.
추가로 해외에서 전화를 걸때 번호와 퇴직연금상담은 아래의 번호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현대차증권에 직접 방문해서 일처리를 하고싶을 때에 필요한 영업점, 지점 정보입니다. 지점방문업무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8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단, 세부 업무에 따라 업무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창구 입금은 8시부터 15시 30분, 창구 출금은 9시30분부터 15시 30분까지입니다. 대출신청은 8시부터 17시까지 신청, 취소가 가능하고, 공모주 청약의 경우 영업시간내 가능하지만 최종 공지내용을 확인해야합니다. 청약 시작시간과 마감시간이 공고되어있습니다.
공모주 청약 공지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공지사항] 메뉴를 이용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현대차증권 고객은 자산, 거래실적 등에 따라 등급이 부여됩니다. 총 6개 등급으로 나뉘고 월말기준 자산 100만원당 1점, 기여수익 1만원당 1점으로 전환해 합산포인트로 구분됩니다. 매월 전월 실적을 산정해 1영업일에 등급이 부여되며, 등급유지기간은 12개월입니다.
등급 | 점수 |
VIP 블랙 | 3개월 연속 2천점 이상 (자산포인트 최대 1800점) |
VIP 플래티넘 | 3개월 연속 1천점 이상 (자산포인트 최대 900점) |
VIP 골드 | 3개월 연속 5백점 이상 |
VIP | 전월 100점 이상 |
SILVER | 전월 50점 이상 |
일반 | 전월 50점 이상 |
2022년 대통령선거일 (대선 날짜), 지방선거일 체크해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