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등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부터 재발급 신청, 결제 알림 서비스 신청, 이용한도 조회 등 서비스별 단축번호도 확인해보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입니다. 두 개 전화번호가 운영되고 있으니 선택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그러나 카드 분실신고, 도난신고, 승인 관련한 업무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1번을 누르면 개인회원서비스 메뉴로 넘어갑니다. 카드 분실은 8번을 누르면 됩니다.
1번 개인회원을 선택한 후에는, 원하는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눌러야 합니다. 세부 서비스는 아래를 참고해서 이용하면 편리하고, 상담원 연결을 원한다면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은 '1번 > 0번'입니다.
■ '1번' 개인회원 세부 메뉴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 서비스별 전용 콜센터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출이나 연체 관련 상담, 카드 신청, 자동차 할부, 분실신고 등 전용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연결이 어렵거나 대기가 많을 때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전화 고객센터 외에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체메뉴]를 선택하면 [고객센터]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정확한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ARS번호를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추가로 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 서비스 등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MY] 메뉴에서 결제일, 결제계좌 변경부터 카드 비밀번호 변경 등 정보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보면 자주 찾는 메뉴로 이용대금 명세서, 결제 예상금액 확인, 카드 분실신고, 카드 사용 등록 등의 메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물론 모든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