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7. 19. 14:54

본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등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부터 재발급 신청, 결제 알림 서비스 신청, 이용한도 조회 등 서비스별 단축번호도 확인해보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입니다. 두 개 전화번호가 운영되고 있으니 선택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그러나 카드 분실신고, 도난신고, 승인 관련한 업무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5, 1599-9955
  • 상담시간: 평일 9시 ~ 18
  • 분실신고 및 승인 관련 상담: 24시간

 

 

우리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위의 두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1번을 누르면 개인회원서비스 메뉴로 넘어갑니다. 카드 분실은 8번을 누르면 됩니다.

  • 1번: 개인회원
  • 2번: 가맹점
  • 3번: 기업/복지
  • 4번: 카드 신규, 단수 문의 비회원
  • 5번: 선불/기프트카드 산림복지서비스
  • 7번: 카드 비밀번호, 사용 등록
  • 8번: 카드 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거래정지
  • # : 결제대금 이용한도조회 등 주요 서비스

 

1번 개인회원을 선택한 후에는, 원하는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눌러야 합니다. 세부 서비스는 아래를 참고해서 이용하면 편리하고, 상담원 연결을 원한다면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은 '1번 > 0번'입니다.

 

■ '1번' 개인회원 세부 메뉴

  • 1. 결제 대금, 사용 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 2.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 상향
  • 3. 즉시결제 또는 입금 관련 문의
  • 4. 장기 카드대출 (카드론) 또는 단기 카드대출 (현금서비스)
  • 5.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 6. 결제 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 7.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또는 카드 해지
  • 8.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 9. 챗봇 연결 문자 전송
  • 0. 직원연결

썸네일

 

우리카드: 기타 서비스별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 서비스별 전용 콜센터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출이나 연체 관련 상담, 카드 신청, 자동차 할부, 분실신고 등 전용 상담이 가능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연결이 어렵거나 대기가 많을 때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금융서비스 전용 콜센터 1577-9000
  • 해외에서 걸 때 전화번호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관련 상담 1599-6300
  • 카드 간편 신청 1599-0200
  • 아이사랑 및 아이 행복 카드상담 전화번호 1599-9977
  • 자동차 할부 상담 1544-9800
  • 카드 분실 신고 1588-5300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이용법

우리카드 전화 고객센터 외에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체메뉴]를 선택하면 [고객센터]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정확한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ARS번호를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추가로 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 서비스 등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홈페이지
우리카드홈페이지

 

우리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MY] 메뉴에서 결제일, 결제계좌 변경부터 카드 비밀번호 변경 등 정보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보면 자주 찾는 메뉴로 이용대금 명세서, 결제 예상금액 확인, 카드 분실신고, 카드 사용 등록 등의 메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물론 모든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우리카드-홈페이지화면
우리카드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