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생활과학의 AS 서비스센터 전국위치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한경희 제품 사용하다가 필요한 경우 AS센터 방문을 하거나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문의 해보세요.
한경희 AS 서비스센터
한경희 서비스센터는 2021년에 운영이 마비가 됬었는데요. 현재는 각 제품별 협력사를 통해서 AS 상담 및 접수를 진행한다고 공지가 되어있습니다. 한경희 본사에서 통합되어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의 제조사에서 AS를 직접 한다는 얘기같아요.
그래서 한경희 본사 고객센터로는 일반적인 문의만 하고, 나머지 제품별 AS 문의는 각 제조사로 전화해서 확인해야겠습니다. 우선 아래의 제품은 각 제조사로 전화해야하는 품목이에요.
- 스팀청소기
- 스팀다리미
- 구강세정기
- 칫솔살균기
- 에어프라이어
- 제습기
- 가습기
- 히터
- 젖병소독기
- 공업용청소기
- 선풍기
- 스마트체중계
한경희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경희 고객센터 전화번혼흔 1544-4918 입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입니다. 전화연결이 잘 안되면 한경희 생활과학 홈페이지에서 고객행복센터 게시판 또는 카톡으로 이용해보세요.
- 한경희 생활과학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4918
- 상담시간: 평일 8시 30분 ~ 17시 30분
제품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아래 제품별 제조사 연락처로 문의해야한다고 합니다. 본사에서 다 처리할 여력이 안되나봅니다.
■협력사 전화번호
- 제이코스: 02-2655-9533
- 한이지라이프: 1566-1181
- 네오커머스: 02-715-5890
- 에이투지 커머스: 02-6332-1633
- 에디샵: 02-921-7710
- 지앤지웍스: 02-718-3426
- 인프라맥스: 1588-1893
- 아이티온: 02-534-5244
- 친구사이: 1688-9945
- 젠코리아: 031-912-4501
AS센터 안내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