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 시간, 분실신고 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 시간, 분실신고 하는 방법

by 생활팁 2021. 4. 13.

케이 뱅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 은행인 케이 뱅크는 비트코인 때문에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케이 뱅크 이용시간과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이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케이 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케이 뱅크는 은행/ 카드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두 개입니다.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선택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 케이 뱅크 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000
  • 케이 뱅크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155
  • 해외에서 전화할 때 번호 82-2-3778-9111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은행: 매일 9시 ~ 22시까지
카드: 평일 9시 ~ 18시까지 
사고신고, 톡 상담: 24시간 가능
ARS 서비스별 단축번호

1번. 개인서비스
2번. 기업서비스
8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케이뱅크-고객센터

 

추가로 매일 23시 50분에서 00시 10분 사이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점검이나 정기점검 등의 이유로 이 시간에는 이용제한이 될 수 있고 타행이체의 경우 상대 은행의 서비스 시간에 따라 제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케이 뱅크 카드 분실/ 도난신고 방법

카드 분실, 도난 신고는 1522-1000 으로 24시간 전화신고가 가능하며, 케이뱅크 어플에서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어플에서 [메뉴 > 체크카드 > 카드분실신고/해제] 경로를 이용하세요.

 

카드분실 신고를 하면서 재발급 신청을 한경우 당일 취소는 가능하지만 다음날부터는 취소가 안됩니다. 따라서 카드를 다시 찾았다고 하더라도 재발급 카드를 수령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를 재발급받으면 카드번호, 유효기간이 변경되므로 간편 결제나 자동이체를 사용하고 있었다면 새로 등록을 해야 합니다. 이런 번거로움때문에 카드가 분실된 것 같아도 분실신고를 서둘러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도난 당한 경우일 수 있으니 빨리 분실신고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새카드 발급받아 사용한다 생각하고 최대한 빨리 신고합시다. 

 

케이 뱅크 입출금 수수료

인터넷 은행의 장점 중 하나인 타행 은행으로의 송금이 무료입니다. 단, 해외송금은 건당 4,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케이 뱅크는 GS25, 모든 은행과 브랜드 ATM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M 수수료 역시 면제되어 무료입니다. 

 

하지만 제휴 VAN사인 효성 티앤에스, 한네트, 청호 이지 캐시, 한국 전자금융, 롯데 피에스넷, 에이티엠 플러스는 출금수수료 1100원, 입금수수료 1500원, 이체는 10만 원 이하 1300원, 10만원 초과 1500원입니다. 단 은행 브랜드가 부착된 제휴 VAN사 기기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따라서 케이뱅크 카드나 계좌에서 출금, 이체 등의 업무를 봐야한다면 은행 브랜드의 ATM기를 이용하는 것이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꼭 기억해두세요. 

 

자동화기기 이용한도

자동화기기(ATM)이용한도입니다. 상향조정을 원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통해서 조정이 가능합니다. 

  1회 1일
카드 출금 100만원 600만원
입금 100만원 한도없음
이체 600만원 3000만원
무카드거래 출금 100만원 100만원
이체 600만원 1000만원

 

SMS 통지 서비스 비용

케이 뱅크 계좌의 입출금내역을 문자로 알려주는 SMS서비스는 월정액형은 한달에 900원, 건별 부과형(종량제형)은 건당 20원입니다.  서비스 신청은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 또는 어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