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로봇청소기 엣지, 3i, 3i POP, 물걸레전용 로봇청소기 엣지(Edge), RS700, RS500N 등 AS가 필요한 경우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품질 보증기간?
에브리봇 로봇청소기의 품질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보증기간내에는 무상AS가능합니다.
단, 일부 소모품 및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에브리봇 AS받는 방법.
에브리봇 AS는 본사에서 직접 한다고 합니다.
본사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 AS신청을 한 후 택배를 통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를 통해 AS를 받는 경우 절차.
1. AS 접수: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 AS신청 글 남기기.
2. 접수확인 후 택배수거: 택배보낼 준비해놓기
3. 센터입고 후 에브리봇 제품 수리.
4. 다시 고객에게 택배 발송.
홈페이지에서 AS신청하는 방법.
에브리봇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A/S접수] 메뉴를 선택합니다.
아래처럼 온라인 AS접수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고객정보와 모델명, 고장 증상 등을 기재하고 접수하면됩니다.
에브리봇 AS센터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7번길 40-7, 2층
070-4938-7920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 9시 ~ 17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
이상으로 에브리봇 로봇청소기의 AS 받는 방법과 서비스센터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