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전국 지점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는 포스팅입니다. 주위에 신협 은근 많은 것 같은데 막상 찾으려면 없는 것 같아요.
신협은 조합원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비영리 금융기관이라고 합니다. 제1금융기관은 아니지만 우리에게 매우 친근하고 또 많이 이용하는 금융기관인데요. 신협의 모든 금융상품은 조합원의 예금지급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영업정지가 되어도 예금에 이자포함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는 보장해준다고 하네요.
신협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6000 또는 1644-6000 입니다.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고 이 번호로 텔레뱅킹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협 대표 전화번호
1566-6000
1644-6000
공제 콜센터 전화번호
1544-3030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신협의 전국 지점을 찾는 방법은 신협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도, 시군구 등 주소 또는 가까운 지하철역 등으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본점 및 지점은 전국에 153개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점을 선택하면 지점 위치와 함께 해당지점의 대표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하나 선택해보면 주소와, 대표전화, 위치, 취급업무, 결제원코드, 지점 코드 등이 확인됩니다.
■ 신협 홈페이지: www.cu.co.kr/
인터넷뱅킹에서 [조회 > 전체계좌 메뉴] 에서 출력을 원하는 계좌의 상세조회버튼을 누르면 계좌개설확인서 출력 메뉴가 나옵니다.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신협 영업점, 지점에 방문해야합니다.
신협의 모바일 뱅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신협 온뱅크'를 검색하면됩니다. 신협 모바일뱅킹, 온뱅크를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