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수매트 AS방법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1. 4. 8. 21:18

본문

온수매트로 유명한 스팀보이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수매트 AS 접수방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확인해보았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팀보이는 2006년에 시작된 회사로 온수매트로 시작해 지금까지 온수매트를 전문으로 만들고 있는 회사라고 합니다. 그만큼 온수매트에 전부를 걸었다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로 이때에는 상담이 불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스팀보이 콜센터 전화상담 외에 1:1 문의를 남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문의게시판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전화연결이 어렵다면 문의글을 먼저 남겨보세요.

 

아래처럼 스팀보이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AS접수'메뉴를 선택합니다. 

스팀보이-홈페이지-바로가기

 

AS신청 화면에서 접수고객정보와 AS서비스 내용을 입력하고 글을 남기면됩니다. 보통 당일에 답변이 달리는 것 같아요.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받는 방법

■ 스팀보이 온수매트 품질보증기간

제품의 무상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4개월(2년)입니다. 단 온수매트 외의 제품은 무상기간인 다를 수 있으니 제품별 무상 보증기간을 확인하세요. 무상기간이 지났거나,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AS 신청하는 방법

스팀보이의 온수매트 AS는 홈페이지에 1:1 문의 또는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AS 접수를 해야 합니다. 택배를 통해서 제품을 수거한 후 수리를 하고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으로 AS가 진행됩니다. 

 

콜센터에 AS접수를 한 후, 온수매트를 택배 보낼 준비를 하고 택배기사의 연락을 기다리면 됩니다. AS 소요기간은 제품 입고 후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만약 스팀보이 본사 AS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AS를 신청하고 싶다면 먼저 콜센터에 방문을 요청한 후, 방문접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스팀보이 AS센터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 (우편번호 22843)

 

AS신청 전에 제품설명서를 잘 확인해보고 고장이 맞는지 체크해보세요. 제품설명서는 스팀보이 홈페이지의 [ 고객지원 > 제품설명서] 메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온수매트 청소방법

온수매트는 2주에 한번씩 청소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만약 장기간 사용하지 않고 보관해야 하는 경우라면 물을 제거한 후 완전히 말려서 보관해야 합니다. 청소를 잘 안 하거나 보관방법이 잘못된 경우도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청소방법

1. 구연산을 녹인물을 전용물 통에 담는다( 물 600ml + 구연산 30g) 

2. 스팀&드라이dml 25분 코스를 2회 돌린다. 

3. 전원코드를 빼고 전용 물통을 제거 후 커버를 열어 1시간 이상 환기시킨다. 

4. 내부의 물을 버릴 수 있는 큰 그릇을 준비하고 제품 하단부의 배수구 캡을 돌려 열어 물을 빼내고 청소 솔로 청소한다. 

5. 물 500ml를 전용 물통에 담아 스팀 드레서 내부에 안착시켜 물이 배수구로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세척한다. 

6. 내부의 물을 완전히 제거 후 제품 하단부의 배수구 캡을 돌려서 잠근 후 다시 사용한다. 


@ 스팀보이 홈페이지: ssteamboy.com

 

스팀보이 쇼핑몰

세계일류 생활가전기업 (주)동양이지텍 우리는 항상 고민합니다. 더 나은 제품을 위해. 1992년 보일러 전문기업으로 출발, 건강한 수면을 위한 온수매트를 개발하여2009년 '스팀보이'가 탄생했습

ssteambo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