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수매트 AS방법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수매트 AS방법

by 생활팁 2021. 4. 8.

온수매트로 유명한 스팀보이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수매트 AS 접수방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확인해보았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팀보이는 2006년에 시작된 회사로 온수매트로 시작해 지금까지 온수매트를 전문으로 만들고 있는 회사라고 합니다. 그만큼 온수매트에 전부를 걸었다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로 이때에는 상담이 불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스팀보이 콜센터 전화상담 외에 1:1 문의를 남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문의게시판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전화연결이 어렵다면 문의글을 먼저 남겨보세요.

 

아래처럼 스팀보이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AS접수'메뉴를 선택합니다. 

스팀보이-홈페이지-바로가기

 

AS신청 화면에서 접수고객정보와 AS서비스 내용을 입력하고 글을 남기면됩니다. 보통 당일에 답변이 달리는 것 같아요.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받는 방법

■ 스팀보이 온수매트 품질보증기간

제품의 무상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4개월(2년)입니다. 단 온수매트 외의 제품은 무상기간인 다를 수 있으니 제품별 무상 보증기간을 확인하세요. 무상기간이 지났거나,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AS 신청하는 방법

스팀보이의 온수매트 AS는 홈페이지에 1:1 문의 또는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AS 접수를 해야 합니다. 택배를 통해서 제품을 수거한 후 수리를 하고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으로 AS가 진행됩니다. 

 

콜센터에 AS접수를 한 후, 온수매트를 택배 보낼 준비를 하고 택배기사의 연락을 기다리면 됩니다. AS 소요기간은 제품 입고 후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만약 스팀보이 본사 AS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AS를 신청하고 싶다면 먼저 콜센터에 방문을 요청한 후, 방문접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스팀보이 AS센터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 (우편번호 22843)

 

AS신청 전에 제품설명서를 잘 확인해보고 고장이 맞는지 체크해보세요. 제품설명서는 스팀보이 홈페이지의 [ 고객지원 > 제품설명서] 메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온수매트 청소방법

온수매트는 2주에 한번씩 청소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만약 장기간 사용하지 않고 보관해야 하는 경우라면 물을 제거한 후 완전히 말려서 보관해야 합니다. 청소를 잘 안 하거나 보관방법이 잘못된 경우도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청소방법

1. 구연산을 녹인물을 전용물 통에 담는다( 물 600ml + 구연산 30g) 

2. 스팀&드라이dml 25분 코스를 2회 돌린다. 

3. 전원코드를 빼고 전용 물통을 제거 후 커버를 열어 1시간 이상 환기시킨다. 

4. 내부의 물을 버릴 수 있는 큰 그릇을 준비하고 제품 하단부의 배수구 캡을 돌려 열어 물을 빼내고 청소 솔로 청소한다. 

5. 물 500ml를 전용 물통에 담아 스팀 드레서 내부에 안착시켜 물이 배수구로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세척한다. 

6. 내부의 물을 완전히 제거 후 제품 하단부의 배수구 캡을 돌려서 잠근 후 다시 사용한다. 


@ 스팀보이 홈페이지: ssteamboy.com

 

스팀보이 쇼핑몰

세계일류 생활가전기업 (주)동양이지텍 우리는 항상 고민합니다. 더 나은 제품을 위해. 1992년 보일러 전문기업으로 출발, 건강한 수면을 위한 온수매트를 개발하여2009년 '스팀보이'가 탄생했습

ssteambo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