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치냉장고 as 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삼성전자 출장 as 비용까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삼성 김치냉장고 as 역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전화하면 돼요. 1588-3366으로 전화해서 김치냉장고 상담 선택해서 as신청하세요.
저는 김치냉장고 설치하고나서 바로 문제가 생겨서 AS 불렀어요. 설치 기사님하고 as기사님하고 다르더라고요. 그러니 설치해주신 분한테 전화할 필요없이 삼성전자 AS 센터로 전화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삼성 김치냉장고 출장 as를 부르는 경우 출장비가 있습니다. 물론 품질보증 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출장비는 없어요.
김치냉장고는 품질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단 인버터 컴프레서 같은 핵심부품이 고장나는 경우에는 10년 품질보증을 하기때문에 무상으로 고쳐준다고해요. 결국 AS기사님이 점검하고 그 결과에 따라 달렸습니다.
출장비는 매 해 계속 오르고 있는데요. 2024년 현재 출장비는 다음과 같아요.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 없이 적용됩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은 할증 출장비를 적용합니다.
상담사 전화 연결 기다리는 거 싫으면 온라인으로 출장 as 신청해도 됩니다. 저도 대기할 시간 없을 때 온라인 신청 이용하곤해요. 삼성 계정 가입만 해두면 편해요.
이런 순서로 출장 as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귀찮아 보이는데 천천히 하나씩 하다보면 할만해요. 어떤 문제인지, 모델명이 무엇인지부터 정확히 확인하고 신청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