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서비스센터 영업시간(토요일 영업 여부)과 AS 신청하는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상담원 바로 연결 번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를 선택하는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AS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센터가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사후 서비스를 믿고 구매하는 것이죠.
▲ 삼성전자 가전제품 AS받기
AS를 받는 방법은 서비스센터에 제품을 가져가서 수리를 받는 방법과 출장 서비스가 있습니다.
먼저 출장 서비스를 받고싶다면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예약을 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 신청하면 됩니다.
<출장 서비스 신청방법>
아래 화면처럼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모델명을 입력하고, 증상을 기재한 후, 구입 년월을 등록해야 합니다. 고객정보까지 입력을 한 후 신청하면 담당자가 연락을 하고 방문하게 됩니다.
증상에 대한 정확한 대처방법을 모르겠다면 우선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위치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가까운 위치를 조회하거나 지하철역, 지역 기준으로도 조회 가능합니다. 가까운 삼성전자 디지털플라자 위치를 안다면 따로 검색을 하지 않고 방문해도 됩니다.
단 센터별 취급 제품이 다르니 그 부분은 먼저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영업시간
-월~ 금요일 9시 ~ 19시
-혼잡시간대: 월/금요일 9시 ~ 11시, 화/수/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영업시간
-토요일 9시 ~ 13시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토요일은 방문 고객이 많아서 당일 수리가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운영시간 최소 1시간 전까지는 방문해야 점검,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품 구입이 필요한 경우에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고객센터 1588-3366으로 전화해 부품 예약을 하면 재방문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 추가로 삼성전자 컴퓨터 외장 HDD, SSD, ODD 서비스는 각 전문센터에서 AS가 진행됩니다.
외장(단품) HDD
- 삼성 HDD 전문센터: 070-4351-333
- 시게이트 HDD 전문센터: 080-579-0880
외장(단품) HDD
- 기술 문의 및 상담: 1588-3366
- 삼성 SSD 전문센터: 070-8250-2646
외장(단품) ODD
- 삼성 ODD전문센터: 070-4351-3330
이상으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삼성 디지털플라자를 방문하면 된다는 점과 평일은 9시부터 19시까지, 토요일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한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 www.samsungsv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