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연결, 시간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연결, 시간

by 생활팁 2021. 1. 25.

삼성생명의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전화번호와 시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서비스별로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도 정리해보았으니 필요한 내용에 따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전화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 

통장잔고 부족으로 보험료는 납부하지 못했을 때? 

보험료 자동이체 의뢰신청은 매월 5일단위로 다음달 말일자까지 재의뢰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보험료 이체날에 통장잔고 부족으로 돈이 빠져나가지 않았다면 5일 간격으로 재이체를 시도하게 됩니다. 

그러니 이체통장에 돈을 넣어두면 됩니다. 

 

 

보험해지/해약 하는 방법.

1. MY삼성생명 어플에서 보험계약해지 메뉴이용. 

 

2.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로 해지.

>>해지환급금 5천만원 이하. 송금계좌 또는 자동이체 실적 3회 이상 보유해야함. 

 

3. 고객플라자(지점) 방문.

>> 가능금액은 제한없고, 삼성생명 지점 이용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임. 주민등록지참하고 방문할 것. 

 

 

 

삼성생명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114

 

대출상담 전용 전화번호.

1577-7272, 1599-3330

 

퇴직연금 상담전용.

1577-3115

 

사고보험금 상담전용.

1577-4118

 

삼성생명 다이렉트

080-789-3300

 

장애인 상담전용.

1899-3311

 

해외에서 전화할 때 번호.

82-2-900-3114

 

 

 

 

대표 전화 ARS 메뉴 단축번호.

 

보험계약대출: 1번

보험금, 배당금 조회 및 신청: 2번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증명서발급: 3번

사고보험금 청구: 4번

고객플라자 (지점) 위치문의: 5번

상담사연결: 0번

 

 

상담사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ARS 서비스이용가능시간은 365일, 8시부터 23:30까지. 

이상으로 삼성생명의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연결 가능 시간, 번호를 확인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