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쎌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 요약 (Bissell)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2. 9. 21. 12:34

본문

비쎌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입니다. 비쎌 청소기 너무 좋아보여서 구입을 고민하며 AS는 어떻게 되나 알아봤어요. 무선 청소기를 사고싶은데 가격대가 꽤 높아서 고민이 되네요. 그러나 AS도 괜찮고 성능이 너무 좋아보여요. 

 

비쎌 고객센터 전화번호 

비쎌은 미국 브랜드로 우리나라에서는 게이트비전이라는 곳에서 공식수입을 해와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AS나 기타 문의는 모두 게이트비전으로하면됩니다.

-비쎌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906-1543
-상담사 연결 가능한시간: 평일 10시- 12시, 13시 30분 - 18시 
-비쎌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issell.co.kr/

 

 

비쎌 카카오톡 채널에서 챗봇 상담도 가능하다는점 알아두세요. 

 

 

비쎌 AS신청은 어떻게? 

일단 비쎌 청소기 무상AS는 구매일로부터 2년이라고 합니다. 2년이 되기 전에 고장이 나면 무상 AS가 된다는 것이죠.

 

AS신청은 위의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비쎌 홈페이지에서 AS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AS서비스신청]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 후 AS받을 제품 모델을 선택합니다.

 

증상을 선택하거나, 해당하는 내용이 없으면 맨 마지막 (AS접수)메뉴를 선택하세요.

 

그 후 문의유형에서부터 전화번호, 제품 모델명, 구입일자, 주소, 구매처 등을 입력하고 AS필요한 부분에대한 내용을 자세히 쓰고 접수하면됩니다. 이렇게 신청을 하면 AS담당자가 전화해서 수거해갈 날짜 정하고 수거를 해간다고해요. 

AS는 생각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진행이 된다고해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