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유해요. 카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내용입니다만, 앞으로 변동될 가능성도 있어요. 2022년 9월 기준 정보입니다.
카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6588 입니다. AS관련 서비스문의, 제품관련 문의를 할 수 있는 콜센터에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12-13시 사이에는 운영이 안되는 것 같아요.
-카처 서비스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6588
-운영시간: 평일 9시 -18시 (주말, 공휴일 운영 하지 않음)
- 카처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처 홈페이지에 챗봇으로도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의 경우 택배나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접수하거나, 출장서비스로 엔지니어를 부를 수 있다고합니다. 제품 종류에 따라 입고수리를 할지 출장수리를 해야하는지 결정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가정용제품, 산업용제품에서 일부제품은 택배나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수리를 받을 수 있고, 산업용 대형 제품은 출장수리를 신청해야합니다. 단 출장서비스를 신청하면 69,000원 (VAT별도)이 출장비로 발생한다고해요.
우선 전화로 서비스센터 방문가능한지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택배로 보내는 경우 포장을 아주 잘해야하는데요. AS관련해서는 카처 홈페이지에 굉장히 자세히 잘 안내가 되어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