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해봤어요.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는 주문한 가게와의 문제나 배달문제 등 배민 이용 중 문제 발생시 이용할 수 있는 콜센터입니다.
간혹 배달 주문한 건이 잘못 오는 경우가 있을 때 가게로 직접 전화하는 방법도 있지만, 배민에 직접 전화를 해야할 필요가 있을 때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가게에서 고객에게 전화할 때도 고객센터를 통해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9880이에요. 전화를 연결하면 고객은 1번,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은 2번을 누르라고 멘트가 나와요.
여기서 1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원 연결로 넘어갑니다. 쓸데없는 메뉴 없이 바로 상담원 연결되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배민 앱에서 직접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쓱 참고하세요.
1. MY배민 메뉴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찾습니다.
2. 고객센터메뉴 중 '고객안심센터 상담'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고객안심센터 상담을 선택하고 화면을 쭉 아래로 내리면 '고객안심센터 연결하기'와 함께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이렇게 배민 앱에서 [my배민 > 고객센터 > 고객안심센터 상담] 순서로 이동해 전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저번에 음식이 잘못와서 배민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더라고요. 귀찮아서 그냥 먹으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연락을 하고싶어한다고 먼저 알려줘서 가게 사장님하고 통화를 하게되었어요. 배민 이용하다보면 가끔 이런 일이 생기더라고요.
안심번호를 적용하면 배달이 완료된 후에는 자동으로 해지되서 가게에서 손님번호를 알 수 없는 것 같아요. 되도록 고객센터에 전화할일 없이 배달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어쩔 수 없는 경우도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