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 신고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추가로 롯데카드 재발급, 교체발급을 받을 수 있는 카드센터의 위치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카드대금 결제 신청부터 이용내역 조회, 한도금액 조회 및 상담, 카드 발급과 해지 신청, 증명서 발급, 카드대출신청, 한도 상향 신청, 포인트 조회, 결제일 변경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카드 분실신고나 보이스피싱 신고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전화하세요.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100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9시 ~ 18시 (단, 분실신고와 해제, 보이스피싱 신고 등은 24시간 이용가능.)
해외에서 전화할 때 번호 82-2-1588-8100
1588-8100으로 전화한 후, 디지털 ARS는 1번, 누르는 ARS는 2번, 말로 하는 ARS는 3번을 눌러야 합니다. 익숙한 방법은 누르는 ARS이죠. 누르는 ARS를 이용할 때에는 분실신고는 8번, 개인회원 메뉴는 1번, 카드 신청, 사용 등록은 4번, 신용대출은 5번, 우리은행 롯데카드 문의는 6번, 비회원은 0번입니다.
추가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 각 서비스별 전문 상담전화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 고객센터가 연결이 어렵다면 원하는 서비스별 콜센터를 이용해 보세요.
금융서비스 1588-8200/ 1577-8200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할부금융 1899-7112
롯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8100으로 전화한 후, 2번 > 8번을 눌러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지만, 분실신고 전용 콜센터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88-8300입니다.
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8300
해외에서 전화할 때 분실신고 번호: 82-2-188-8300/ 82-2-2280-2400
추가로 전화로 분실 신고하는 방법 외에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 어플을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고객센터 > 분실신고/재발급 > 분실신고] 경로를 이용해 보세요.
카드센터 위치
롯데카드 재발급, 교체발급 등 카드 발급 관련한 서비스는 롯데카드 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도 있지만, 즉시 발급을 원할 때에는 가까운 롯데백화점 카드센터에 방문하면 됩니다. 단, 카드 재고나 카드 종류에 따라 즉시 발급이 안 되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전화해서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