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체크카드, 신용카드)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체크카드, 신용카드)

by 생활팁 2021. 6. 18.

국민은행의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정보를 알아봅니다.

썸네일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국민은행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빠르게 분실신고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며칠 내에 찾는다면 다시 해제도 가능하고, 분실이 확실하다면 분실신고를 하면서 재발급 신청까지 한 번에 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99-9999 또는 1588-9999 입니다. 이 번호는 국민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이기도 한데요. 일반상담은 평일 18시까지이지만 카드나 OTP, 인감 등의 분실신고나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신고를 할 수 있는 대상은 통장, 인감, 현금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KB카드, 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 OTP입니다.

  • 사고신고 대상: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 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 OTP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1588-9999/ 1599-9999로 전화한 후, [ * ]을 누르고 분실신고 대상에 따라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 1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 2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 3번: 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
  • 4번: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 5번: 자기 앞 수표 분실신고
  • 6번: 보안카드 분실신고
  • 0번: 상담원 연결

 

 

추가로 인터넷에서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데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사고신고]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사고신고 후 카드나 OTP를 찾게 되면 분실신고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홈페이지-사고신고메뉴
국민은행-사고신고

 

KB스타뱅킹 (국민은행) 어플에서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데요, 전체메뉴에서 [고객센터]메뉴를 찾은 후 [사고신고 > 현금/직불카드] 메뉴를 선택해 사고신고를 하면됩니다.

국민은행-홈페이지-분실신고
KB국민은행-분실신고

@ 국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