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의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정보를 알아봅니다.
국민은행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빠르게 분실신고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며칠 내에 찾는다면 다시 해제도 가능하고, 분실이 확실하다면 분실신고를 하면서 재발급 신청까지 한 번에 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1599-9999 또는 1588-9999 입니다. 이 번호는 국민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이기도 한데요. 일반상담은 평일 18시까지이지만 카드나 OTP, 인감 등의 분실신고나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신고를 할 수 있는 대상은 통장, 인감, 현금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KB카드, 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 OTP입니다.
1588-9999/ 1599-9999로 전화한 후, [ * ]을 누르고 분실신고 대상에 따라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추가로 인터넷에서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데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 사고신고]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사고신고 후 카드나 OTP를 찾게 되면 분실신고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KB스타뱅킹 (국민은행) 어플에서도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데요, 전체메뉴에서 [고객센터]메뉴를 찾은 후 [사고신고 > 현금/직불카드] 메뉴를 선택해 사고신고를 하면됩니다.
@ 국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