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접수방법 알아본 내용이에요. 생활가전제품을 취급하는 DU-plex (듀플렉스) 제품 쓰다가 AS필요할 때 있죠. 그럴때 참고해보세요.
우선 듀플렉스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352-0888 입니다. 본사 서비스센터이고요. 상담사 통화가능한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일단 여기로 전화해서 AS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편하고 간단하기는 해요.
단, 상담시간이 아니거나 전화가 안되는 경우, 듀플렉스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겨볼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 글을 작성해두면 담당자가 답변을 달아줍니다. 답변은 꽤 빨리 달리는 편이니 궁금한점 있으면 남겨보세요.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질문과답변 메뉴 이용)
대부분은 택배로 보내서 AS를 받으라는 답변입니다. 물건 잘 포장해서 안내해주는대로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품질보증기간내에는 AS비용 따로 없으나 택배비용은 부담해야합니다. (CJ대한통운으로 보내면 택배비를 넣어서 착불, 다른 택배사는 선불지급으로 보내야한대요)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후 수리를 한 다음 전화로 수리비가 안내됩니다. 비용 입금하면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이에요.
직접 가져가서 수리를 받는 서비스센터는 없는 것 같고 택배로 AS를 진행해야한다는 점이 약간 불편하기는 한데, 빠르게 처리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A/S 접수방법]
01. 제품고장
02. 고장 증상 상담문의 (질문과답변)
03. 고객명, 연락처,고장증상 기재 후 제품과 동봉
04. 택배사 소비자 개별 접수 후 A/S센터로 발송
05. 입고 확인 후 점검
06. *유상수리 시 수리내역 및 비용관련 안내 (전화안내)
07. CJ대한통운을 통해 고객 상품 전달
■ 듀플렉스 홈페이지 문의글 남기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