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플렉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방법과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by 생활팁 2022. 9. 21. 14:53

본문

듀플렉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접수방법 알아본 내용이에요. 생활가전제품을 취급하는 DU-plex (듀플렉스) 제품 쓰다가 AS필요할 때 있죠. 그럴때 참고해보세요.

 

듀플렉스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선 듀플렉스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352-0888 입니다. 본사 서비스센터이고요. 상담사 통화가능한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31-352-0888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10시 - 18시 (점심시간 12:30 - 13:30, 주말, 공휴일 휴무)

일단 여기로 전화해서 AS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편하고 간단하기는 해요.

 

단, 상담시간이 아니거나 전화가 안되는 경우, 듀플렉스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겨볼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 글을 작성해두면 담당자가 답변을 달아줍니다. 답변은 꽤 빨리 달리는 편이니 궁금한점 있으면 남겨보세요.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질문과답변 메뉴 이용)

 

 

대부분은 택배로 보내서 AS를 받으라는 답변입니다. 물건 잘 포장해서 안내해주는대로 택배를 보내면 됩니다. 품질보증기간내에는 AS비용 따로 없으나 택배비용은 부담해야합니다. (CJ대한통운으로 보내면 택배비를 넣어서 착불, 다른 택배사는 선불지급으로 보내야한대요)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후 수리를 한 다음 전화로 수리비가 안내됩니다. 비용 입금하면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이에요. 

 

직접 가져가서 수리를 받는 서비스센터는 없는 것 같고 택배로 AS를 진행해야한다는 점이 약간 불편하기는 한데, 빠르게 처리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A/S 접수방법]

01. 제품고장
02. 고장 증상 상담문의 (질문과답변)
03. 고객명, 연락처,고장증상 기재 후 제품과 동봉
04. 택배사 소비자 개별 접수 후 A/S센터로 발송
05. 입고 확인 후 점검
06. *유상수리 시 수리내역 및 비용관련 안내 (전화안내)
07. CJ대한통운을 통해 고객 상품 전달

 

■ 듀플렉스 홈페이지 문의글 남기는 곳

https://duplex.co.kr/board/free/list.html?board_no=6 

 

듀플렉스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듀플렉스!

duplex.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