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저축은행의 고객센터와 분실신고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점의 위치와 각 지점 대표번호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대신 저축은행은 대신증권에서 자본금을 출자해 만든 저축은행으로 과거 중앙부산, 부산 2, 도민저축은행이 합해져 현재의 대신 저축은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서울지역 외에는 부산과 대구지역에서만 지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신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5600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5600
상담가능시간: 평일 8시 30분 ~ 17시 30분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 신용대출상담이나 금융 사기 신고의 경우는 아래의 번호를 이용하세요.
신용대출 상담: 1644-8311
금융사기 신고 야간 콜센터: 02-3978-600/ 800
1644-5600으로 전화한 후, 원하는 업무에 따라 아래의 단축번호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대신 저축은행의 통장, 인감, 현금카드, 보안카드, OTP 생성기 등을 분실한 경우, 분실신고를 빠르게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분실신고는 대신 저축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콜센터를 이용해 분실신고를 하려면, 5시부터 23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1644-6400으로 전화해서 5번을 누르면 사고 신고가 가능합니다.
대신 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사고신고를 하려면 대신 저축은행 홈페이지 (https://bank.daishin.com/ ) 에 접속한 후, [ 고객센터 - 사고신고 - 분실신고 ] 메뉴를 선택해 분실신고를 하세요.
서울, 부산, 대구에 위치한 지점의 주소, 전화번호입니다. 방문 전에 꼭 전화해서 확인하세요.
역삼지점
영업부
남포동지점
해운대센텀지점
대구 여신전문 출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