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AS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비데, 수전, 욕조 등 대림바스, 대림디움(바스플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했습니다.
먼저 혹시나 대림통상과 헷갈릴 수 있는데요. 대림바스는 대림통상의 도비도스와는 다른 브랜드입니다. 대림 도비도스인지, 대림바스인지를 잘 확인하세요.
만약 도비도스라면 아래의 글을 확인하면됩니다.
대림바스는 1970년대 대림요업으로 시작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북극곰이 그려진 로고아시죠.
세면기, 수전, 양변기 등을 만드는 대림바스외에도 집 인테리어를 하는 대림디움, 욕실 리모델링 하는 바스플랜, 일체형 비데 브랜드인 스마트렛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대림바스
대림바스의 싱크대 수전, 샤워수전, 주방수전, 샤워기, 비데, 양변기 등의 AS는 대림바스 고객센터로 문의.
■바스플랜(대림디움)
욕조, 샤워부스는 바스플랜 (대림디움)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대림케어
추가로 대림케어는 렌탈&클린서비스 입니다.
대림케어에서 나온 폴라 정수기, 리바스 비데 렌탈이 있다고 하네요. 또 욕실, 주방 청소 등의 클리닝서비스도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의 상세 내용은 대림바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대림바스 AS 기준?
설치 후 1년 이내에 시공하자, 제품 하자인경우 무상 AS 가능합니다.
단 고객과실인 경우에는 유상서비스로 적용되고, 출장비, 서비스 실비가 청구됩니다.
■대림바스 AS 신청방법.
제품의 모델명과 고장 상태를 확인한 후에, 대림바스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하면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상으로 대림바스의 비데, 수전, 욕조, 싱크대 수전 등의 AS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